종로결혼반지 명품 부럽지 않아요

2022. 12. 6. 18:47★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아는 동생이 이번에 결혼한다더라고요.
자기는 센스도 없고 
보석 보는 눈도 없어서 걱정이라고 
저한테 같이 뭘 골라주었으면 
좋겠다고 얘기하길래
흔쾌히 같이 가주겠다고 했답니다.
어디로 가는지 궁금했는데
종로결혼반지 맞추러 갈 거라고
이야기를 해주더라고요. 
자기가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여기가 그래도 다양한 디자인이
있을 거 같고 가격도 좋다는 이야기가 
있었다고 하면서요. 

 

공장에서 찍어낸 것처럼 모두가
똑같이 생긴 반지는 싫다고 해서 
제가 유니크한 걸로, 잘 어울리는 걸로
골라주겠다고 했답니다. 
여기가 위치가 좋아서 그런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았어요. 
저희는 자차로 이동했는데요. 
주차할 곳이 넓어서 편리했어요. 
저도 이곳을 여러 번 온 것은 아니지만
몇 번 온 적이 있어서 
조금은 잘 알고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일리아스가 제일 좋았어요. 

 

지하에 있는데 여기는 또 신세계였어요.
조금 더 다른 느낌이었고 
보다 고급스러웠다고 해야 할까요? 
손님들이 대단히 많아서
놀라기도 했어요. 
일단 슬쩍 둘러보았는데도 
확 다른 게 느껴질 정도였는데요. 
어쩐지 여기에서 결정을
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네요. 
여기 직원분이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것도 있고 
자체 제작으로 만들어놓은 
링들이 있어서 그런지 독특한 게 많았어요. 

 

위쪽 매장을 둘러봤을 땐 
가격대가 어느 정도 형성이
되어있는지도 보고 분위기도
살펴보면서 구경하고 
동생 취향도 살펴보았던지라 
여기 오니까 더 괜찮은 것들이
많이 보이지 않았나 싶어요.
종로결혼반지 본 것 중에서도
퀄리티가 상당히 높아서
더 놀라지 않을 수밖에 없었네요. 
유행을 너무 타는 것보다는
클래식하면서도 시대를 걸쳐
사랑받는 그런 스타일을
찾아 주고 싶었는데
여기에 그런 것들이 많았답니다. 
프러포즈 링부터 커플링과
목걸이 귀걸이 세트도 있었고요. 
혼주들을 위한 브로치들까지 
있는 것도 볼 수 있었어요.

 

이 친구는 이목구비가
굉장히 뚜렷한 편이라서 
아주 화려하게 생긴 타입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화려한 종로결혼반지를
같이 매치시켰을 때
더 반짝반짝하더라고요. 
심플하고 단순한 디자인을 
매치시켰을 때도 우아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이 났는데
어떤 스타일이든 잘 어울리는 친구라
고를 때 힘들진 않겠다 싶었답니다. 

 

대신에 이 친구의 취향은 
화려한 것보다는 심플한 걸
더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 디자인을
찾아보는 거 같았어요. 
너무 단조로워서 심심한 것보단 
독특한 디테일이 있어서 
눈길을 잡아끄는 그런 것들이
잘 어울리겠더라고요.
종로결혼반지에 우리가 찾던
분위기의 링들이 많아서 
잘 됐다 싶었고 고르는 것마다
예쁜 것투성이라 
오히려 결정하기가 힘들 정도였어요. 

 

사람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다가
상담을 받아야 하기는 했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다 싶었고
여기를 그냥 지나쳐서 갔다면 
후회했을 거 같더라고요.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왔으면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까 
가실 분들은 전화하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여긴 항상 북적이는 거 같거든요. 

 

이 종로결혼반지 매장이
더 특별하게 다가왔던 건 
자체 공방이 있기 때문이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직영으로
거래하고 있어서 가격대고
놀랍도록 괜찮더라고요.
품질은 좋으면서도 가격이 
훨씬 괜찮은 걸 보면서 
여기로 진작 오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네요.
일대일 맞춤 제작도 가능해서 
신부가 원하는 디자인이 있다면
거기에 맞춰서도 만들어줄 수 있다고
하는 곳이었는데 그래서 
더 잘 됐다 싶기도 했었어요. 

 

100% 마음에 드는 걸 찾기가
사실은 참 어려운데 
뭔가 부족한 게 있는 거 같다
또는 좀 더 심플했으면 좋겠다
싶은 건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조정을 하면 되겠더라고요. 
다른 곳도 방문 해 봤지만
여기만큼 우리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맞춰주는 곳은 그리 많지 않았는데
잘 됐다 싶었네요. 
직원분께서 원하는 스타일을
딱딱 꺼내서 보여주시는데 
전문가의 눈은 다르단 
생각이 들기도 했었어요. 

 

실제 착용을 하면서 불편할 수 있는
사항들도 파악해 주시더라고요. 
피부색도 반영해 주시고 
손가락 굵기와 이미지도 
따져주시는데 그래서
더 좋은 종로결혼반지를
잘 고를 수 있었지 않았나 싶네요. 
이 친구가 피부도 하얀 편이고
손가락이 가늘어서 무엇이든
잘 어울리는 편이었는데요.
그래도 그중에서 잘 어울리고
우아하게 보이는 건 
또 따로 있더라고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이게 어떤 각도에서 보았을 때 
더 예뻐 보이는지도 알려주시고요. 
상대방이 보는 시선에서
봤을 때는 어떻게 보이는지도 
알려주시니까 다각도로 
링을 보고 잘 어울리는 걸
고를 수 있었답니다. 
다이아몬드는 무게를 조율해서
금액을 맞춰 주실 수 있다고 했고요. 
사이즈는 크게 가져가면서도 
무게를 가볍게 하는 쪽으로 
가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었네요. 

 

마음에 드는 종로결혼반지라면
무엇이든 착용해 볼 수 있도록
해주신 것도 도움이 됐어요. 
손에 일단 올려봐야
이게 괜찮은지 아닌지를
알 수 있거든요.
그냥 눈으로 보는 것과는 다르다고 
적극적으로 착용을 권해주셨고요.
AS 부분에 있어서도 공방 보유를
하고 있어서 자체적으로 수리를
담당해 주실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평생 보장으로 많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 되는 것도
이곳의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었네요. 

 

여러 개를 착용해 보고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걸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종로결혼반지 같이 골라줄 수 있어서
저도 뿌듯했던 거 같아요. 
아는 동생에게 무척이나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퀄리티가 수준이 높다 보니 
다른 어떤 명품이랑 비교를
한다고 하더라도 전혀 꿀리지 않더라고요. 
특별하면서도 나만을 위한
그런 링을 원한다면 이쪽으로
꼭 한 번 방문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여기가 핫하게 뜰 수밖에 없는
이유를 바로 느껴보실 수 있을 거예요. 

마무리 하기전에 이벤트 소식이 있더라고요.
일리아스에서 평일 한정으로 상품소진시까지
200만원 이상(순금/다이아반지 제외) 고객에게
조말론 향수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는데
저희를 상담해주셨던분 말씀으로는
상품 소진이 임박해서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서
알려드리는게 좋을듯 하여 소식 전합니다.

그러면 이만 마무리 하고 예쁜 결혼반지
맞는걸 꼭 찾으시길 바라며 이만 줄일께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