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커플링가격 여기에서 선택

2022. 11. 17. 12:38★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최근 여자친구에게 커플링을
선물하기로 했어요. 
하지만 막상 종로커플링가격을 찾아보니
아무리 봐도 제가 원하는 가격대에선
완전히 마음에 드는 걸 찾기 어렵더라고요.
제가 주얼리에 대해서 빠삭한 사람도
아니기 때문에 더욱 막막했었고요. 
여러 군데를 돌아다녀 보았는데요. 
마음에 드는 물건을 찾기 어려워서 
허탕만 치고 돌아오길 반복했어요. 

 

 

빨리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었는데요. 
그럴 수가 없으니 스스로 답답하기만 했었죠. 
그래서 아는 동생에게 도움을 구했어요.
아는 동생은 이미 오래전부터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어서 잘 알고 있겠다 싶었죠. 
그 동생도 여자친구에게 
커플링을 선물하고자 준비했을 때 
고민이 많았었다고 해요. 
그러다가 겨우 마음에 드는 종로커플링가격대의 
커플링을 찾을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일리아스주얼리라는 매장에서
계약했었다고 알려주더라고요. 
그 동생이 말하기로는 본인의 여자친구가 
상당히 까다롭다고 하는데요.
그런데도 매우 만족했다고 하길래 
당장 들러봐야겠다 싶어서 주말에 
바로 가보기로 했어요.  

 

 

참고로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예약만 해도 
3만원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주말엔 타임세일 이벤트가 있어서 
3만원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더라고요.
아는 동생이 꼭 하고 가라고 알려주길래 
바로 주말에 예약을 잡았어요. 
덕분에 저는 총 6만원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적지 않은 혜택이기 때문에 
여러분도 꼭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종로커플링가격에 대해 알아보고서
매장에 들어가니 정말 다양하고 
예쁜 커플링이 많더라고요.
예약했다고 이름을 말씀드렸더니
직원분께서 바로 안내해주셨습니다.
담당해주시는 직원분께서 일대일로
상담을 해주시더라고요.
일대일 상담이다 보니 더 꼼꼼하게
봐주시는 것 같아 신뢰가 갔는데요.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려고 한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생각하고 있는 가격대와 
여자친구가 선호하는 스타일을 물어보셨어요. 
일단은 직장생활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에 입고 다니는 복장도 단정하고 
과하게 화려한 스타일은 부담스러워하거든요. 
그래서 데일리로 하고 다니기 좋은 
깔끔한 스타일을 원한다고 말씀드렸어요. 

 

 

제가 말씀을 드린 내용에 맞추어 
직원분께서 제가 알아본 종로커플링가격에 막게
여러가지 커플링을 가져다주셨는데요. 
솔직히 제 예산이 넉넉한 편은 아니라서 
걱정할 수밖에 없었죠.
그런데 걱정했던 것과는 다르게
제가 원하는 가격대 안에서도
예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곳에서는 이런 가격대에
다양한 디자인을 보기는 힘들었거든요.
직접 만져보니 품질 또한 섬세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진 게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따로 
제 여자친구와 비슷한 나이대의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의 종로커플링가격을 
다양하게 보여주셨어요. 
제가 고를 때 참고할 수 있어서 좋았죠. 
많이들 선호하는 디자인의
제품들도 보여주셨고요. 
이제까지 많은 곳을 가봤는데요. 
가장 꼼꼼하게 신경 써주셨어요. 
그래서 절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눈으로 보기만 하는 것보다 직접 껴보는 게 
정확히 알 수 있다며 마음에 드는 건 
직접 껴볼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그래서 많은 커플링을 껴봤는데요.
확실히 직접 껴보니 마음에 드는 게 무엇인지
확신이 서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제품을 껴보았더니
하나같이 반지 안쪽도 매끄럽게 잘 만들어져서
손가락에 거슬리는 것 없이
편하게 착용하고 다닐 수 있겠더라고요. 
손은 일상생활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위잖아요. 
그래서 반지를 착용하고 다니는 것을  
불편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럴 걱정이 없다는 부분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어떻게 이렇게 많은 디자인을
좋은 품질로 만들어낼 수 있을까
싶었는데요. 
따로 운영하는 공방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원하는 사람들은 주문 제작을
맡길 수도 있다고 해요. 
그러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주얼리를 가질 수 있게 되는 거죠. 
주얼리의 가격이 합리적인 이유도 
이곳에서 운영하는 공방에서 제작한 주얼리를 
매장으로 바로 가지고 오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 말을 들으니 다른 곳에 비해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까지 전부 갖춘 이유를 
잘 알겠더라고요. 
종로커플링가격에 대해서 새롭게 알 수 있는 계기였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도와주셨어요.
덕분에 착용해본 것 중 마음에 드는 커플링을 
무사히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이에요. 
데일리로 하고 다니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얇은 굵기의 디자인으로 결정했어요.
어떤 옷에든 잘 어울릴만한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쏙 듭니다. 

 

 

처음엔 어떤 것으로 해야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지 
오랜 시간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요.
아는 동생 덕분에 이렇게 좋은 곳을 
알게 되어서 무사히 고르게 되었네요.
고르는 동안 내내 친절하게
도와주신 직원분께도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만족스러운 반지를 고를 수 있어요. 
저 혼자였더라면 고르기 어려웠을 거예요.

 

 

저처럼 종로커플링가격에 대해서 잘 모르고 
고르기 어려운 분들 많으실 텐데요.
그런 분들께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디자인을 볼 수 있고
일대일로 하나하나 신경을 써주시기 때문에
잘 몰라도 좋은 걸 고를 수 있었어요. 
궁금한 것도 눈치 보지 않고 질문을 드리면서
고를 수 있으니 마음도 편하더라고요. 

 

 

무엇보다 주문 제작, 커스터마이징 등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잖아요.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분들께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연인이나 부부에게는 좋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네요. 

 

현재 계약 완료 후 기다리고 있는데요. 
선물할 생각에 벌써 기대도 되고 
떨리기도 하네요. 
여러분도 저와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계시다면 
한 번쯤 가보셔도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원하는 종로커플링가격에 맞게 기분 좋게 잘 골라서 뿌듯하네요. 

참, 그리고 지금 한창 조말론 향수 이벤트중이에요.
평일한정 200만원 이상(순금/다이아반지 제외) 구매시에
브랜드 평판 1위 조말론 향수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니
참고하셨으면해서 알려드립니다.
입구에  나무이야기 QR코드 스캔판이 있는데
바코드에 대고 스캔하면 1월부터 12월까지 나무의 뜻과
스캔한 나무와 어울리는 밴드를 소개해주는데 도움될 듯 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