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인 3캐럿다이아반지가격

2022. 9. 7. 16:11★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이번에 저희 커플이 식을 올리게 되면서
시국도 시국이고 쓸데없는 곳에 돈 쓰는 것보다
저희가 꼭 필요한 곳에 돈을 쓰기 위해 
간소하게 식을 진행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반지도 커플링만 맞췄었는데 
그래도 한 번밖에 없는 예식이라고 
어머니께서 3캐럿다이아반지를
선물로 맞춰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일리아스주얼리에 다녀왔어요.
여긴 식을 준비할 때부터 워낙 고급스러운
주얼리 샵이라는 걸 알고 있어서 
망설이지 않고 찾아갔던 것 같아요.
이번에 너무 식을 간소하게 올리다 보니 
남편이 다음에 결혼기념일이 되면
예쁜 보석 세트를 맞춰준다고 했는데
그때 꼭 이곳에 가서 맞춰야겠다고 
늘 생각하고 있었던 곳이거든요.
평소 주변에 있는 지인들이 결혼할 때 
이곳에서 워낙 예쁘게 예물을 맞춘 걸
본 적이 있어서 제게는 로망인 샵이었답니다.

 

저는 방문할 때 예약을 해두고 
어머님과 함께 방문했었어요.
아무래도 3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30,000,000만원 대에서 40,000,000만원대라
비교를해가며 웨딩링을
한번 맞출 때 제대로 맞추는 게 
좋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래서 미리 상담을 잡고 찾아갔었는데
어찌나 상담을 친절하게 잘 해주시는지 
정말 현명한 선택이었다고 느끼게 되더라고요.
단순히 서비스가 좋아서 상냥하고 
친절하게 응대를 해줬을 뿐만 아니라 
저희가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이고 
후회 없이 계약할 수 있도록 
여러 부분에서 도움을 많이 주셔서 
감사한 마음도 들었네요.

 

상담할 때는 디자인부터 보석의 사이즈, 
가격까지 여러 가지 부분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특히 디자인을 봐주실 때는 
원하는 분위기에 맞는 상품들을
여러 가지로 준비해서 보여주시는데요.
이 샵은 워낙 많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라
보여주는 상품들이 모두 다채롭고
특유의 개성이 있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의 3캐럿다이아반지를
다양한 느낌의 제품과 3캐럿다이아반지가격대를
만나 볼 수 있어서 그만큼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게다가 단순히 가짓수만 많은 게 아니라 
보여주는 디자인이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특별한 것들이 많아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곳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데 
이게 어찌나 고급스러웠는지 몰라요.
다른 곳과 달리 유니크한 것도 많았는데
차별화가 이루어지는 걸 보고 
상담받을 때 여쭤보니 
이곳은 공방에서 직접 디자인해서 
특허받은 후 판매하기 때문에 
3캐럿다이아반지가격대도 괜찮고
디자이너분들의 감각이나 센스 등이 
그대로 다 녹아 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하나하나 다 특별해 보이고 
예뻐 보였던 게 아닐까 싶네요. 

 

디자이너분들이 직접 구상하고 만든 
3캐럿다이아반지는 각자 스토리가 있어서 
더 의미 있게 보이기도 했어요. 
단순히 우아하게만 만든 게 아니라 
어떤 콘셉트로 만들어진 것인지에 대한
설명도 하나씩 다 해주시는데 
들을수록 더 스페셜해 보이더라고요. 

 

작은 디자인이나 문양도 모두 디테일하고 
또렷하게 보여서 한눈에 봐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풍겼어요. 
세세하게 디자인이 들어가 있는데 
정교하게 작업을 한 게 보이니까 
이건 계약해도 후회할 일이 없겠다 싶었죠.

 

계약 전에는 전문가분이
손가락이나 손 모양에 잘 어울리는지
세심하게 살펴주시기도 해서 감동이었어요.
겉으로 보이는 부분만
중점적으로 보는 게 아니라
착용했을 때도 조화롭게 어울리는지 
또 원하던 스타일이나 분위기가 맞는지 
꼼꼼하게 확인을 거쳐주시더라고요. 
손가락에 착용했을 때 불편함이 없도록
사이즈 선택을 하는 것까지 
모든 부분에서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셨죠. 

 

게다가 제가 살펴봤던 
3캐럿다이아반지가격과 디자인은
모두 퀄리티가 훌륭했어요.
아무리 디자인이 예쁘다고 해도 
제작할 때 대충대충 만든 건
딱 봐도 저가 티가 나기 마련이거든요.
그런데 여긴 마감 처리도 깔끔하고 
다이아몬드가 떨어지지 않도록
보석의 물림 상태로 단단해 보여서
착용하고 다니게 되더라도 보석이 떨어지거나
손상될 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혹시라도 착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전문가를 통해서 바로 AS까지 가능해서 
별다른 걱정이 없을 것 같았답니다. 

 

게다가 제가 살펴봤던 
3캐럿다이아반지가격과 디자인은
모두 퀄리티가 훌륭했어요.
아무리 디자인이 예쁘다고 해도 
제작할 때 대충대충 만든 건
딱 봐도 저가 티가 나기 마련이거든요.
그런데 여긴 마감 처리도 깔끔하고 
다이아몬드가 떨어지지 않도록
보석의 물림 상태로 단단해 보여서
착용하고 다니게 되더라도 보석이 떨어지거나
손상될 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혹시라도 착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전문가를 통해서 바로 AS까지 가능해서 
별다른 걱정이 없을 것 같았답니다. 

 

또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금액적인 부분이었어요. 
사실 아무리 어머님께서 선물로 사주신다고 해도
3캐럿다이아반지가격대가 있는 제품의 경우 
너무 부담될 것 같아서 죄송하더라고요.
그래서 금액에 대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여긴 우신이나 GIA 보석을 쓰더라도 
그렇게 부담스러울 정도로 비싸지 않았어요.
오히려 다른 곳과 비교를 해봤을 때 
합리적인 선에서 계약할 수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만족스럽기도 했죠. 

 

어머님께서도 생각했던 것보다 
합리적인 선에서 3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듣고
계약할 수 있다 보니 깜짝 놀라셨는데요.
알아보니 여긴 공방을 운영하면서 
제품을 직접 만들고 있었기 때문에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금액대로 
판매를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곳에서 물건을 제작해서 판매하면
중간에 수수료가 들기 마련인데
여긴 그런 수수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오히려 좋은 3캐럿다이아반지가격으로 
책정한다고 해요. 
그래서 오히려 더 믿음이 가게 되고 
기분 좋게 계약을 할 수 있었답니다. 

 

직접 공방을 운영하면서 디자인이나 
제작까지 전문가들이 원스톱으로 
진행을 하는 곳이다 보니 
고가의 3캐럿다이아반지도 부담 없이 
기분 좋게 계약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다음에 또 이런 
액세서리를 살 일이 있으면
이곳을 먼저 찾게 될 것 같아요.
이번에 워낙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만족하면서 계약해서 뿌듯했거든요.
조만간 저희 어머님 생신도 있는데 
그때 모시고 와서 좋은 걸로 
하나 맞춰드리고 싶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