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선택한 결혼반지가격

2022. 9. 6. 18:2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요즘 친한 동생 결혼 준비를 도와주고 있는데
생각보다 이것저것 준비할 게 많더라고요.
당사자가 아닌 저도 고민이 많이 되는데
동생은 오죽할까 싶어서
시간 날 때마다 도와주고 있답니다.
얼마 전엔 웨딩링을 맞추러 가기로 했다며
디자인보러 같이 가자고 하더라고요.
옆에서 봐야 객관적인 판단이 가능하기에
저도 당연히 같이 다녀오겠다고 했죠.
합리적인 결혼반지가격도 놓칠 수 없다며
동생은 종로에 있는 샵을 이용했어요.

종로에는 워낙 많은 예물샵들이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넓더라고요.
매장에 따라 컨셉이 다른 건 물론이고
결혼반지가격도 달라서
비교해보고 고를 필요가 있었어요.
동생도 이런 데는 상당히 꼼꼼한 편이라
이미 사전조사를 끝마쳤더라고요.

 

동생이 예약해 둔 일리아스주얼리는
디자인은 물론이고 퀄리티까지
이미 널리 인정 받는 매장이었는데요.
저도 궁금해서 미리 후기를 좀 찾아봤는데
예비 신랑신부들 사이에서 유명하더라고요.
까다로운 예비 부부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니
여기는 인정해도 되겠단 생각이 딱 들었죠.
게다가 결혼반지가격도 합리적이란 평이 많아
실용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어요.

 

매장은 지하철 종로5가역에서 가까운데요.
12번 출구로 나오면
효성주얼리시티를 찾을 수 있는데
바로 그 상가 지하 2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1층에 스타벅스가 있어 찾기 쉽더라고요.
근처에 지하철뿐만 아니라 버스도 많고
상가 주차장까지 잘 돼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었는데요.
예물 알아볼 때는 어른들 모시고
가는 경우도 많은데 그럴 때는
차로 편하게 가도 좋겠다 싶더라고요.

 

인테리어부터 남다른 감각이 느껴지는
세련된 분위기였는데요.
동생 커플과 함께 전체적으로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두 사람은 딱히 정해 둔 컨셉은 없었지만
나름대로의 취향들이 확고한 편이라서 
금방 컨셉을 잡고 고르는 듯했어요.
잠깐 봤는데도 다양한 컨셉의 주얼리가
연이어 눈에 띌 만큼
괜찮아 보이는게 상당히 많았어요.

 

직원분께서 처음 들어왔을 때부터
완성품이 나올 때까지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함께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주얼리를 맞추는 게 처음이라
잘 모를 수있는 예비부부들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신답니다.
상담할 때 예산도 체크해주시는데
이에 맞는 제품을 보여주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시기도 했어요.

 

웨딩 준비를 시작하면
보통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반지에만 모든 걸 쏟을 순 없거든요.
그만큼 예산을 잡는 게 중요한데요.
결혼반지가격을 대략적으로 정해서 
범위를 좁혀두니 보기가 더 편했어요.
전문적이고 경험이 많은 직원분이라
체계적으로 상담해주시니 맘이 편해지더라고요.
동생도 든든하다며 안심했어요.

 

직접 운영하는 공방이 있어서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모두 직접 하시더라고요.
자체 디자인인 만큼 다른 데서 볼 수 없는
이곳만의 개성 있는 것들도 많았는데요.
너무 과하게 튀는 주얼리 느낌은 아니었고
유니크하면서도 깔끔한 제품들이라서
같이 구경하는 저도 탐 나는 게 많았어요.

 

게다가 직접 제작을 하는 만큼
세공비를 비롯한 중간 과정에서
비용의 거품이 많이 빠진다고 해요.
그만큼 합리적이고 가성비도 훌륭한
결혼반지가격이 형성이 되는데요.
현명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라
매장을 잘 선택한거 같았어요.
역시 인기 있는 이유가 다 있었네요.
또 웨딩링은 오래 끼는 분들이 많은데
매일 껴도 고장 나지 않으려면
내구성도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꼼꼼하게 신경을 많이 써주시기 때문에
전체적인 퀄리티의 레벨이 높더라고요.

 

고객에 맞는 맞춤 제작도 해주시는데요.
동생 커플은 밴드가 넓은 디자인을 선호해
그런 스타일 위주로 둘러보고 있었거든요.
마음에 드는 디테일의 모델을 골라
밴드 두께만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니
고객의 취향에 맞출 수 있어 좋더라고요.
다 똑같은 형태로 나오는 브랜드 상품과 달리
유연하게 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크죠.
많은 예비부부들이 여길 찾는 이유 같아요.

 

150만원 내에서 결혼반지가격이 부담이 없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지더라고요.
특히 동생은 다이아몬드에도
관심을 많이 보였는데요.
1캐럿짜리는 실용성이 떨어지기도 해서
그보다 작은 1부나 3부 위주로 보더라고요.
사이즈가 작아져서 가격도 부담이 줄고
커플링으로 충분히 맞출만 했어요.
작은 다이아몬드가 포인트로 들어간
다양한 디테일의 모델들을 봤는데요.
화이트골드, 로즈골드, 네추럴 화이트 등 다양한 소재와 어우러져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가 가득했답니다.
단순하게 요즘 유행하는 걸
따라간다는 느낌도 아니라서
오래오래 질리지 않고
착용할 수 있을거 같았어요.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제품이 있어서
행복한 고민이 많았었는데요.
덕분에 두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웨딩링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결혼반지가격까지 합리적이라
시간내서 열심히 알아본 보람이 있어어요.
사후관리 같은 경우도 걱정이 없는 게
매장으로 오면 AS가 가능하다고 해요.
하나뿐인 소중한 웨딩링인 만큼
모르는 곳으로 보내 맡기는 게 아니라
매장에 있는 공방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답니다.
사후관리까지 넉넉하게 제공되는
책임감 있는 매장이라 더 믿음이 갔어요.

 

아무래도 매일 착용할 생각이 있으니까
스타일도 신경을 안 쓸 수 없었는데요.
요즘 유행하는 트렌디한 요소들과
심플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적절하게 섞어
세련미 있게 제작한 아이템들이 많았어요.
저도 여기저기 눈길 가는 제품이 많았거든요.
머지않은 미래에 웨딩 준비를 시작해야 하는데
결혼반지가격까지 여기서 알아보면 될 것 같아서
어려운 숙제를 하나 덜어낸 느낌이랍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