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3부다이아반지가격

2022. 8. 22. 17:17★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지금 남편과는 어렸을 때 만나
오랜 연애 끝에 결혼하게 됐어요.
당시엔 둘 다 어려 여유가 많지 않아
결혼반지로 커플링만 했었거든요.
전 지금도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남편은 그게 항상 마음에 걸렸었나 봐요.
이번에 첫 아이 출산 후 고생했다며
선물로 다이아 반지를 해주고 싶다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3부다이아반지가격부터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보석에 많은 관심이 없어서
3부다이아반지가격을 알아보는 게
여간 어려운 게 아니더라고요.
보통 다른 상품들을 구매할 때
온라인으로 많이 알아보거든요.
그런데 이건 종류도 많고 브랜드도 많더라고요.
또 이미지와 글로만 보는 것과
실제 착용 샷 느낌이 다를 거 같아
온라인으로만 알아보기엔 한계가 있었어요.
그래서 남편과 함께 종로에 있는 
매장들을 둘러보기로 하고
일리아스라는 매장은 예약할 수 있어
방문 일정을 잡고 방문했어요.

 

일단 예약하고 방문했던 거라 상담을
오래 기다려서 받지 않아서 좋았어요.
이 매장 전에 두 군데를 더 다녀왔었는데
시간 지체도 많이 됐고 설명을 듣는 것도
집중이 안 되더라고요.
주말 낮이라 더 손님이 많았었거든요.
여기는 들어가자마자 매장 내부가
쾌적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예약 방문이지만 앞 타임 분들의
상담이 조금 길어져서
잠깐 대기 시간을 가졌어요.
기다리면서 들리는 직원분의 전문가다운
상담 실력에 드디어 마음이 편안해졌답니다.

 

3부다이아반지가격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어서
오기 전에 기본적인 개념부터 찾아보고 왔거든요.
여기서 상담해 주시는 분의 언변에
기가 눌려 멀뚱멀뚱 대답만 하는 일이 없도록
나름의 사전 준비가 필요했어요.
마음먹고 남편이 준비한 선물인데
잘 모른 채 대충 구매하고 싶진 않더라고요.
괜히 여기까지 왔는데 상담해 주시는 내용도
못 알아들으면 안 되잖아요.

 

배테랑 느낌이 물씬 나는 이 직원분에게
3부다이아반지가격을 알아보러 왔다고 했어요.
직원분은 저를 보자마자 어울릴만한
디자인 몇 개를 딱 올려두시더라고요.
클래식한 것부터 화려해 보이는 것까지
이러면 안 되지만 다 마음에 들었어요.
먼저 갔던 매장보다 디자인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서 좋았어요.
신랑도 옆에서 예쁘다를 연발하더라고요.

 

상담해 주시는 분이 골라주신 몇 개와
제가 사전에 찾아온 디자인 샘플과
비슷한 제품들을 손에 껴보았어요.
남편한테 보석은 괜찮다고 했었는데
막상 착용해 보니 반짝임이 다르더라고요.
저희 담당자분은 전반적으로 지식이 별로 없는
저희 부부에게 하나하나 보여주시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직원분의 친절한 설명에 이해가 쏙쏙 됐어요.
나중엔 제품을 볼 때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시니 세세하게 볼 수 있게 되더라고요.

 

여기는 디자인 공방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종류가 다른 곳보다 많더라고요.
3부다이아반지가격대도 있고
자주 사는 물건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제품을 착용해 볼 기회가 있는 게 좋았죠.
특히 디자인등록, 특허등록 된 상품들은
이곳에서만 볼 수 있어 더 특별했어요.

 

마음먹고 구매하러 온 거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보고 많이 착용해봤어요.
나중에 착용해 본 제품만 세어 보니
족히 20개 넘게 착용해 본 거 같더라고요.
신랑은 원래 고맙게도 쇼핑할 때
같이 골라주고 참여해 주는 편이에요.
그래서 이번에도 저에게 어울릴만한 것들을
옆에서 적극적으로 먼저 골라주더라고요.

 

착용해본 상품은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제가 깔끔한 스타일을
추구한다고 생각했는데 
화려한 것도 좋아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신랑 용돈으로 구입해야 해서
저한텐 3부다이아반지가격도
외관 못지않게 중요했어요.
남편이 괜찮다고 출산으로 고생했으니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고르라고 했지만
주머니 사정을 알기에 그럴 수가 있나요.

 

마음에 드는 것들을 추려서
마지막으로 금액을 여쭤봤었어요.
그런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저렴해서 놀랐었어요.
여기는 매장도 고급스러운데다
직원분들도 경력 많고 프로패셔널하셔서
가격대가 좀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상담해 주시는 분이 여기는 자체 공방을
운영하기 때문에 다른 주얼리 샵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이 가능하다더라고요.

 

디자인뿐만 아니라 상품의 퀄리티,
그리고 금액까지 아쉬운 점이 없었어요.
여기저기 더 알아볼 필요 없이
이곳에서 계약하게 되었답니다.
확실히 미리 알아보고 둘러볼 샵도
예약하고 왔던 것이 많이 도움이 됐어요.
또 이렇게 마음에 드는 샵을 발견해두니
친정엄마와 시어머니가 생각나더라고요.
나중에 두 어머니 직접 모시고 와서
예쁜 주얼리 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요즘 결혼 예물에 다이아몬드를 넣고 싶어도
금액적으로 부담이 돼서 못 하신 분들이
은근히 주변에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평생에 있어 결혼은
가장 소중한 순간이다 보니 금액 때문에
못하게 되면 서로 아쉬움이 남을 수 있어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도 착용해보고
100만원~130만원 사이로
3부다이아반지가격을 합리적으로
진행하길 원한다면 이 주얼리 샵을
방문해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3부다이아반지가격을 알아보는 게
처음 결혼식 때 커플링 맞추는 것처럼
디자인과 금액에 대한 정보를 몰라
너무 막막하더라고요.
종로에 와서 한두 군데 매장을 둘러볼 때도
남편과 어떻게 해야 하지라고 생각했거든요.
이 매장에 오니 다양한 디자인도 보고
상담해주시는 직원분의
꼼꼼한 설명도 들을 수 있었어요.
덕분에 금액과 퀄리티까지
모두 좋은 물건을 고를 수 있어 만족스럽고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남편도 마음에 들어하는 제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하는 데 정말 고마웠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