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았던 5부다이아반지가격

2022. 7. 29. 17:23★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요즘 결혼 준비로 인해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이것저것 알아볼 게 정말 많지만
그중에서 웨딩링을 어떤 거로
정하게 될지가 가장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계속해서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하길래
이번 기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예물 말고 가전제품도 같이 알아보고 있어서
웨딩링에 많은 돈을 쓸 수가 없었어요.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희는 넉넉하지 못한 예산이라
욕심을 부리기에는 어려웠거든요.
그러다 보니 웨딩링 하나만 제대로 하자는
결론을 내게 되었고
이 결정을 바탕으로 업체를 알아보았어요.

 

저희가 가지고 있는 250만원선에서 예산안에서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고르다 보니까
다른 곳은 아무래도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도 아무 데서나 하긴 싫고
나름대로 괜찮은 곳에서 하고 싶었거든요.
이것저것 알아보다 보니까
이쪽 업계에서 유명한 업체들은
종로 쪽에 모여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방문하게 된 곳은
그중에서도 경력도 오래되고
규모도 생각보다 넓은 곳이었답니다.

 

처음 방문해서 내부를 둘러봤을 때
우선 디자인이 되게 다양해서
초반부터 눈이 휘둥그레졌어요.
너무나도 많은 주얼리가 눈 앞에 펼쳐지니까
괜히 공주가 된 것만 같더라고요.
확실히 보유량이 다른 곳과는
다르다는 느낌이 들어서 잘 온 것 같았어요.
아직 저희의 웨딩링을 결정한 건 아니지만
반짝거리는 주얼리들을 보니까
여자들이 꿈꾸는 결혼식에 대한 로망이
실현되는 느낌이라 아주 행복하더라고요.

 

같이 예물을 보러 갔었던 신랑은 원래
5부다이아반지가격만 중요하게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아름다운 제품들을 보니까
마음이 좀 달라진 것으로 보였어요.
다양한 디자인들이 눈앞에
놓여있으니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기존에는 웨딩링 하나만 제대로 하자
이런 생각을 하여서 다른 액세서리는
따로 생각을 해갔던 게 없었거든요.
그래도 나름대로 준비해간 걸 설명해 드렸는데
유행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면서
활동할 때 불편하지 않으면 좋겠다고만
간략하게 말씀을 드리게 되었어요.

 

그래서 주얼리 분야에서는 경력이 많은
전문가분들의 의견을 참고해보려고 했어요.
확실히 이것저것 포함된 구성으로
함께 진행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셨고
저는 그 말을 듣고 생각이 바뀌더라고요.
남편도 제 이런 마음을 눈치챘는지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생각보다 괜찮다고
다른 것도 같이 골라보라고 하더라고요.
예산 때문에 어느 정도 타협은 했었지만
마음 한쪽에서는 한 번뿐인 결혼식에서
이것저것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되어있는 예물을 하고 싶었던 것 같아요.

 

그렇게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고
저희가 원하는 스타일과 디자인을
설명해 드리니까 샘플을 보여주시더라고요.
보여주신 게 전부 다 진짜 예뻤지만
그중에서도 저희 눈을 사로잡는 게 있었어요.
확실히 그냥 눈으로 보는 것과
손에 직접 착용해보는 건 다르더라고요.
평소에는 잘 끼지 못하는
고급스러운 아이들을 착용하니까
공주가 된 기분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확실한 경력을 가진 업체라서
안내해주시는 전문가분들도
주얼리에 대한 지식이 상당하시더라고요.
5부다이아반지가격 때문에 방문하게 되었지만
확실히 이런 서비스가 만족스러웠어요.
저희 커플의 이미지와도 어울리면서
단점들을 보완할 수 있는 부분들까지
체크해주시는 점이 센스 있다고 느껴졌네요.

 

많은 분이 아시겠지만
종로에 굉장히 많은 가게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여기가 가장 종류도 많고
오래된 경력을 자랑한다고 하여서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문의드리게 되었던 거예요.
업체를 고르는데 되게 신중했었는데
이렇게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니까
잘 알아보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보유하고 있는 물건들이 많다 보니까
이것저것 다양한 디자인을 껴볼 수 있는 것도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였어요.

 

처음 웨딩링을 고르는 거라서
어렵고 미숙했던 부분이 많았는데
제가 궁금했던 것을 꼭 집어서 잘 알려주셨어요.
이것저것 질문하는 것도
잘 받아주셔서 궁금증도 많이 해결되었거든요.
역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게
가장 잘한 선택이지 않았나 싶더라고요.
본인의 일처럼 고민해주시고
어울리는 게 어떤 것인지 찾아주시는
그 섬세함이 저한테는 감동적이었어요.

 

저희는 보여주셨던 여러 가지 샘플 중에서
로즈골드 색상의 클래식한 아이를
최종적으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저희 피부톤과도 가장 잘 어울리고
평소에 제가 로즈골드 주얼리를 좋아해서 
이렇게 결정이 된 것 같아요.
결혼반지까지 최종결정되니까
진짜 이제 부부가 되는구나 라는 실감이 들어서 
기분이 색다르더라고요.
이런 중요한 결정에 있어서
실력 좋은 전문가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훨씬 수월하게 정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주얼리를 결정하고 최종 견적서를 받아보니까
처음에 저희 커플이 설정한 예산 내에서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자체적으로 내부에 운영하는 공방이 있어서
경제적인 메리트가 있어서 좋았네요.
전문 공방이 따로 있어서 그런지
다채롭고 유행에 맞는 라인들만
갖춰져 있었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확실히 이런 부분이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5부다이아반지가격 알아보다가
좋은 곳을 찾게 된 것 같아서
되게 행운이라는 생각하게 되었어요.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너무 괜찮은 곳에서
진행하게 되어 합리적이었어요.
인생에서 결혼이라는 큰 이벤트의
첫 단추를 잘 끼우게 된 것 같아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본 것 같아요.
지인들도 반지를 보더니 잘 골랐다고 해서
괜히 어깨가 올라가는 것 같더라고요. 
혹시 나중에 다른 주얼리를 알아보게 된다면
고민하지 않고 다시 방문해보려고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