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결혼예물

2022. 7. 26. 17:5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식 준비를 하면서 바쁜 하루를 보내다가 
얼마 전에 드디어 결혼예물을 보러 
유명한 주얼리 샵에 다녀왔었는데요. 
요즘은 트렌디한 종류들이 많고 
다 고급스러워 보여서
이것저것 다 갖고 싶다고 느껴졌어요. 

저희가 갔던 곳은 일리아스주얼리인데
여긴 최근에 식을 올린 친구가
꼭 한번 가보라고 소개해줬던 곳이에요. 
요즘 예비 신혼부부들이 투어를 위해서 
방문할 정도로 인기 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특히 상품 종류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서 
선택의 폭이 넓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선택할 수 있는 종류가 많으니까 
흔한 느낌보다 개성 있게 
식 준비를 할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이왕이면 웨딩링은 자주 맞추는 것도 아니고 
일생에 한 번 맞출 수 있다 보니 
신중하게 선택하고 싶었죠. 

 

여긴 방문을 하자마자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된 걸 보고 
바로 이곳이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곳에서는 가짓수가 얼마 없어서 
정해진 몇 개의 제품 안에서 
제 스타일에 맞는 걸 찾아야 했거든요. 
그런데 여긴 종류가 워낙 많아서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피면서 
제 스타일을 찾을 수 있었어요.
꼼꼼하게 살피면서 디자인을 고르니까 
그만큼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더라고요.

 

무엇보다 다른 곳은 대부분 비슷해 보이는
결혼예물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특별한 느낌이 별로 없었는데요. 
여긴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웠던 
특색있는 분위기의 상품이 많더라고요.
특히 이곳만의 무드가 고급스럽게 풍기는
제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알고 보니 여긴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그래서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웨딩링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결혼예물은 반지뿐만 아니라 귀걸이와 목걸이,
팔찌 등으로 구성이 다양했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선택을 할 수 있었어요. 
저는 평소에 반지뿐만 아니라 
세트로 목걸이나 귀걸이 등의 
여러 액세서리를 함께 착용해서 
분위기 내는 걸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식을 올리는 김에 
세트로 맞추기로 했어요.
디자인이 모두 깔끔한 편이라서 
목걸이와 귀걸이까지 함께 착용해도
부담스럽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오히려 조화롭게 잘 어울려서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네요. 

 

구성은 여러 가지 보석으로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결혼예물을 준비할 수 있었어요.
화사하고 세련된 느낌이 나는 
유색 보석으로 만들어진 것도 있었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진주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거든요.
반짝거리는 다이아몬드도 1캐럿부터 
2부, 3부 등으로 사이즈가 다양했는데
우신 다이아몬드와 GIA 다이아몬드로 
퀄리티 높은 것들을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품질 높은 보석을 이용해서 
상품을 만들어 내는 곳이다 보니
예쁠 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이런 보석들을 사용해서 만든 제품은
모두 품질 보증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신뢰가 가는 것도 있었는데요. 
상품 구매 전부터 상담을 워낙 잘 해주고 
상품 안내나 착용 시 주의해야 할 부분까지 
꼼꼼하게 설명을 잘 해주셨어요. 
그래서 서비스 자체가 고급스럽고 
알차다고 느낄 수밖에 없었네요. 

 

무엇보다 여긴 결혼예물을 맞출 때 
커스터마이징으로 특별하게 
진행할 수도 있어서 만족이었어요. 
원하는 보석으로 원하는 디자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으로 맞추게 되면
그야말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제품을 맞추는 것이다 보니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예식 때 웨딩링을 주고받는 건
그만큼 의미 있는 것이다 보니 
그렇게 진행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죠. 

 

게다가 여긴 워낙 퀄리티가 훌륭하게 
나오기 때문에 더 마음에 들었어요. 
디자인만 예쁜 게 아니라 
문양 하나하나 섬세하게 들어가 있는데 
품질이 남다르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상품을 보면서 작은 부분 하나하나 
어떻게 이렇게 섬세하고 깔끔하게 
제작했는지 신기할 정도였는데요. 
보석의 상태도 튼튼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착용하게 되더라도 
만족스러울 것 같았답니다. 

 

마감 처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결혼예물 자체가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주얼리 샵이라고 하더니 
역시 남다르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실제로 여긴 공방을 운영하면서
장인이 제품을 직접 만들고 있었기 때문에 
오히려 더 믿음직스러웠던 것 같아요. 
다른 하청 업체에 맡기지 않고 
여러 번 상품의 상태를 확인하면서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모두 책임지고 
한군데서 진행하니까 
그만큼 든든하게 느껴졌었거든요. 

 

여기서 봤던 제품들이 
모두 내구성이 좋고 디자인이나 
퀄리티 등의 부분이 훌륭하다 보니 
가격대에 대한 부담도 살짝 있었는데요. 
상담받아 보니 오히려 다른 곳에서 
상담받았을 때보다 가격대가 
합리적인 편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이아몬드나 진주 등의 
보석이 들어가 있는 것도 
부담스러울 정도로 비싼 편이 아니라서 
오히려 식을 올릴 때 미리 정해둔
예산안에서 진행할 수 있더라고요.
식을 준비를 하는 동안
정해둔 예산보다 예상치 못했던 
돈이 많이 나가서 걱정이었는데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답니다. 

 

가격대가 합리적인 편이다 보니 
결혼예물뿐만 아니라 
프러포즈를 위한 웨딩링이나
선물용의 액세서리를 사기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고 많다고 해요.
상담할 때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면서 
상품 구성이나 견적까지 
모두 세세하게 알려주다 보니 
선물용으로 구매를 해야 할 때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선물을 받는 기분이라 좋았어요. 
여긴 워낙 예쁜 게 많고 
모두 품질도 뛰어나니까 
수령했을 때 뿌듯해지더라고요. 
식을 준비하는 동안 
사실 저희 커플이 의견이 맞았던 순간이
그렇게 많지 않았었는데 
이번 샵에서는 둘 다 만족할 만큼
의견이 잘 맞았던 것 같아요. 
두 사람 눈에 이렇게 예쁘고 
만족스러운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역시 인기가 많은 곳은 뭔가 달랐던 것 같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