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주얼리시티 품격 있는 반지디자인에 반했어요

2021. 12. 29. 16:0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효성주얼리시티 품격 있는 반지 디자인에 반했어요

최근 효도를 할 만한 일이 무엇이 있을까
진지하게 고민하던 중이었어요.
부모님이 여행 같은 것도 별로 좋아하지 않으셔서
선택의 폭이 참 좁았거든요.
그래서 이번 부모님 결혼기념일에 맞춰서
멋진 주얼리류를 선물해야겠다 생각했죠.
어디를 갈까 찾아보다가 효성주얼리시티에
찾아가 제 목적을 달성했어요.


그전에도 다른 지역에 몇 번 찾아가긴 했는데
제 마음에 쏙 드는 것들이 없더라고요.
그런데 효성주얼리시티 안의 일리아스란 곳이
준비된 상품이 많다는 이야길 들었어요.

부모님께 잘 어울리는 주얼리도 많을 것 같아서
결국 효성주얼리시티를 찾아가게 된 거죠.

효성주얼리시티에 도착한 후 매장을 찾아가니
저를 반갑게 맞아주셨는데요.
쭉 훑어보니 내부가 넓고 눈이 휘둥그레질 만큼
여러 종류의 장신구들이 있어서 놀랐어요.
한 곳에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이 있으니
금방 결정을 할 수 있겠다 싶었죠.


부모님 기념일 선물을 준비하려고 왔다 말씀드리니
요즘은 어떤 종류가 인기가 많은지 알려주시고
연령대에 잘 맞는 것들을 권해주셨어요.
아무래도 부모님 세대와 우리 세대의 취향은
좀 다를 수 있어서 걱정을 많이 하고 있었는데
효성주얼리시티를 찾아가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자체 공방을 운영하는 곳이라 디자인도 특별하고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더 마음에 들었죠.
효성주얼리시티에서 맞춘 목걸이와 반지 등을
선물해 드리니까 너무 기뻐하시더라고요.
어디에서 이렇게 고급스러운 것들만 골라왔냐고
칭찬까지 해주셔서 뿌듯한 요즘이랍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