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결혼반지 만족스럽게 준비!

2021. 12. 15. 16:24★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종로결혼반지 만족스럽게 준비!

얼마 전 남자친구와 종로결혼반지를
만족스럽게 맞추고 왔답니다.
거창하고 화려한 예물을 생략한 대신
반지를 제대로 준비해보기로 했는데
딱 마음에 들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바로 일리아스에요.
결혼한 친구들에게 종로결혼반지 맞추기
괜찮은 샵을 많이 물어봤는데 
여기가 후기가 참 좋더라고요.
그래서 믿고 다녀왔는 기대했던 것 보다
제 스타일에 잘 맞아서 만족스러웠어요.


매장이 종로5가역에서 무척 가까워서
종로결혼반지 알아보러 다녀오기 편해요.
지하철역에서 걸어 금방이라 편리했고
주차장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차로 다녀와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감각적인 종로결혼반지 디자인이 많아서
처음 입장하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요즘 핫하게 유행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부터
클래식하고 심플한 링들도 많이 보였는데요.
하나하나씩 착용해보면서 뭐가 잘 어울릴지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답니다.
특히 저뿐만 아니라 남친에게도 잘 어울려야
같이 끼는 의미가 있으므로 다양하게 보면서
재밌게 고를 수 있었어요.


특히 직접 공방도 운영하고 있는 샵이라서
이곳만의 자체 디자인도 볼 수 있었어요.
흔하지 않은 스타일로 개성을 살릴 수 있고
디자인비나 세공비에서 거품이 싹 빠져서
합리적으로 종로결혼반지를 맞출 수 있어요.
웨딩 준비하면서 지출이 엄청 많았기에
비용면에서도 신경이 쓰인 게 사실인데요.
현명하게 맞춘 것 같아 기분도 좋았어요.

퀄리티 있고 디테일하게 제작을 해주셔서
완성도 높은 종로결혼반지를 맞추게 되어
요즘도 보면 볼수록 마음에 쏙 든답니다.
여기서 맞추길 참 잘한 것 같아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