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주얼리시티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어요

2022. 1. 17. 15:3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효성주얼리시티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어요



이번에 결혼식을 앞두고 이것저것 
준비를 해야 할 것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제가 직장인이다 보니까 사실 이 기간이 
더욱 빠듯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예물이나 예단 등 좀 잘 알아보고 
결정해야 하는 것들은 부모님들의 
도움을 많이 받아 가면서 했어요.
이번에 예물 같은 경우에는 시어머니랑
효성주얼리시티에 가서 같이 가서 맞춰왔어요.


이곳은 어머님이 종종 가는 곳이라고 하셨는데
다른 곳에 비해서 가격대도 좋고 
디자인도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이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가보니 확실히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아 보여서 뭔가 설레는 기분이 들었어요.


저희는 효성주얼리시티에 가기 전에
미리 예약을 했었기 때문에 
바로 프라이빗룸으로 안내가 되었는데
설명을 아주 세심하게 잘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매장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반지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일단 예산이나 디자인 등 내가 원하는 것을
기준으로 추려서 여러 후보를 
하나씩 보여주셨어요.


이때 효성주얼리시티에서 봤었던 것들이
전부 제 마음에 들었고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서 보여준 건지
전부 다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이었어요.
시어머니도 보더니 아주 예쁘다면서
요즘에는 디자인이 잘 나와서 
어떤 걸해도 잘 어울리겠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그중에서도 조금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했었는데 아무래도 이게 혼자서만
끼는 게 아니다 보니까 남편 취향도 
어느 정도 들어가는 게 좋거든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포인트가 들어있는 디자인이 
딱 제 눈에 들어온 것 같아요.


다이아몬드 같은 경우에는 
GIA나 우신, 현대 등 다양한 감정사가 있는데
저는 비교적 합리적인 브랜드로 
진행하기로 했는데 워낙 품질이 좋아서
충분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게다가 여기는 효성주얼리시티 매장 중에서도
다이아몬드를 직접 공수해 오는 곳이라서 
퀄리티는 아주 믿을 만 했어요.



게다가 나중에 A/S 같은 부분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어서 더 안심하고
구매를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딱 맞는 다이아몬드도 고르고 
이런 반지 외에도 목걸이나 귀걸이도 
예물 세트로 같이 보기로 했는데요.
다이아몬드를 반지에 다 몰수도 있고 
귀걸이나 목걸이에 나눠서 
넣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저는 그냥 반지에 다이아를 올인하기로 했지만
다른 예물이 전부 백금이기 때문에 퀄리티는
굉장히 좋아 보여서 전혀 아쉽지 않았어요.
효성주얼리시티에는 이렇게 반지 외에도 
이런 주얼리류의 디자인들이
굉장히 다양하고 예뻐서 정말 좋더라고요.


직접 착용을 해봤을 때 눈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더 마음에 들고 얼굴이 
화사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참 좋았는데요.
금액대도 아주 합리적이라서 
만족스러운 예물 투어를 하고 올 수 있었어요.
다음에도 이런 주얼리를 구매할 일이 있다면
꼭 효성주얼리시티를 가봐야겠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