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웨딩촬영장소 제가 섭외 안해도 되서 좋아요~

2020. 2. 28. 14:55★ 결혼 이야기 ★/스투디오 사이


야외웨딩촬영장소 제가 섭외 안해도 되서 좋아요~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셀프웨딩이나 스몰웨딩들이 인기가 많고 유행을 
하고 있는 시즌에는 확실히 많은 분들이 스드메 준비 자체를 직접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도 시간이 여유롭고 웨딩투어를 편하게 할 수 있었으면 
아무래도 혼자서 모든걸 다 준비를 했을텐데... 시간적인 여유도 없고 
야외촬영을 셀프로 준비를 하려고 하니 진짜 챙겨야 할게 한두개가 아니더라구요. 
아는 선배중에 한분이 셀프로 진행하시고 진짜 크게 후회하셨다는 말을 
듣고서... 그냥 스튜디오에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허허허..ㅎㅎ 

야외웨딩촬영은 사실 진짜 다른것보다 야외웨딩촬영장소가 제일 중요해요~ 
저는 사실 좀 따뜻한 분위기가 나는 곳에서 촬영을 하고 싶었는데 
다행히도 포근하고 빈티지한 느낌이 드는 세트를 구성해두신 곳이 있더라구요~!
바로 역시 스파지오스튜디오요~ ㅎㅎ 일단 강남에서 유명한 곳이기도 했고, 
다른것보다 야외세트 자체가 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결정을 했어요~ ㅎㅎ 

다른것보다 야외웨딩촬영장소 섭외하는게 진짜 지옥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허가없이 촬영할 수 없는 장소들도 있고, 특히 공원이나 한강변 같은데서 
촬영 할려고 하면 편의시설도 없고 주변에 사람들도 자꾸 잡혀서 촬영인지 
눈치보기인지 모르겠고... 짐이나 화장품, 의상들도 다 들고 다녀야 하니 
이게 진짜 촬영이 아니라 생고생의 시작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사실 금액적으로 부담이 아예 없는건 아니었지만 평생에 한번뿐인 순간이고
결혼은 정말 신성한거잖아요 ㅎㅎ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겠다 싶어서 
스파지오 계약을 했구요~ ㅎㅎ 제가 직접 야외웨딩촬영장소를 섭외하거나 
막 뛰어다니면서 메이크업하고 화장하고 할 필요없고, 내부 휴식공간이나 
편의시설도 충분하니 편하게 야외촬영 할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ㅎㅎ 

사실 금액적으로 부담이 아예 없는건 아니었지만 평생에 한번뿐인 순간이고
결혼은 정말 신성한거잖아요 ㅎㅎ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겠다 싶어서 
스파지오 계약을 했구요~ ㅎㅎ 제가 직접 야외웨딩촬영장소를 섭외하거나 
막 뛰어다니면서 메이크업하고 화장하고 할 필요없고, 내부 휴식공간이나 
편의시설도 충분하니 편하게 야외촬영 할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ㅎㅎ 

제일 예쁜 봄철에 딱 잔여타임이 있어서 바로 계약을 했구요.. ㅎㅎ 
예식날은 9월 가을이니까 그전에 충분히 촬영하고 포토테이블이랑 
청첩장 제작할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야외웨딩촬영장소로 이동하고 
막 복잡하게 공간 옮겨가면서 촬영 안해도 되고 말그대로 150평 규모에 
모든 세트들이 다 준비되어 있으니까 동선도 짧고 편할듯 ㅎㅎ 

제일 예쁜 봄철에 딱 잔여타임이 있어서 바로 계약을 했구요.. ㅎㅎ 
예식날은 9월 가을이니까 그전에 충분히 촬영하고 포토테이블이랑 
청첩장 제작할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야외웨딩촬영장소로 이동하고 
막 복잡하게 공간 옮겨가면서 촬영 안해도 되고 말그대로 150평 규모에 
모든 세트들이 다 준비되어 있으니까 동선도 짧고 편할듯 ㅎㅎ 

참고로 세트 같은 경우는 실물로 봐도 진짜 예쁜편이라서 가급적이면
실물 보고서 계약 하시는게 더 나으실거 같아요~ 스튜디오 방문하시면 
컨셉상담도 가능한데 이게 촬영이 진행되고 있을때는 아무래도 상담이 
어려우니까 방문하셔서 상담 받으시려면 반드시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는게 중요할거 같네요~! ㅎㅎ 위치는 학동역이랑 가까우니까, 
대중교통 이용하셔도 괜찮으실거에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