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스튜디오 촬영 끝내고 왔어요~

2020. 2. 20. 12:54★ 결혼 이야기 ★/스투디오 사이

강남웨딩스튜디오 촬영 끝내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올해 5월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신이에요~! 
요즘 하도 코로나가 난리를 부리고 있어서 결혼준비를 하는 것도 
힘들었는데 웨딩촬영도 진짜 힘들겠다 예상은 했었는데 
오히려 진짜 편하게 진행을 해서 후기 한번 남겨보려구요. ㅎㅎ 
제가 촬영을 진행한 곳은 강남웨딩스튜디오 스파지오랍니다 ㅋㅋㅋ 


강남권에 있는 웨딩스튜디오들 중에서도 진짜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라 
예약을 잡는것도 진짜 6개월 전부터 상담받고 준비를 했어요 ㅋ 
사실 이전에 아는 지인분이 추천을 해주셨던 곳이라서 눈여겨만 
보고 있었는데 다른 스튜디오들 3곳 정도 투어를 해보니까 
제가 원하는 날짜에는 아예 예약이 안되는 곳도 있었고 세트가 너무 
평범한 곳도 있어서 막상 계약을 하기가 망설여지는 곳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좀 차분하면서도 약간 네츄럴한 느낌의 배경중심웨딩촬영을 
준비하고 싶었는데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웨딩촬영 진행을 하시는 곳이
강남웨딩스튜디오 스파지오였구요~! ㅎㅎ 뉴샘플들 살펴보시면 
아실 수 있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세트 자체가 진짜 많더라구요 ㅎ 
세트 배경 자체가 네츄럴한 톤으로 인테리어 된 곳이라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일단 뉴샘플만 살펴봐도 어떤 느낌으로 촬영을 진행하는 곳인지를 
얼추 알 수 있기 때문에 강남웨딩스튜디오를 고르실때는 가급적이면 
미리 뉴샘플들을 보고 결정하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저는 사실 거의 10곳 이상의 스튜디오들을 살펴보고서 투어리스트를 
결정했던거라서 세트 분위기 그리고 제공해주시는 패키지 위주로 
결정을 해서 비교적 빠르게 선택을 할 수 있었어요~!





촬영진행은 단독으로 진행을 한답니다. 저희는 오전타임을 골랐기 
때문에 자연광 촬영까지 포함해서 촬영을 진행했구요~! 
강남웨딩스튜디오 모든 세트들을 단독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휴식도 
편하게 취할 수 있었고 개인적으로는 촬영을 진행해주시는 작가님이 
우리한테만 집중을 해주시는 느낌이 확실히 마음에 들었었구요. ㅎㅎ 




저희는 대액자랑 앨범구성 그리고 원본을 받는 조건으로 촬영 진행했구요. 
패키지 같은 경우 아예 웨딩드레스 업체랑 메이크업 업체까지 한번에 
이용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따로 웨딩드레스를 이미 계약을
해두어서 아쉽게도 이용하진 못했지만 아직 준비 못하신 분들은 
아예 패키지로 준비를 하시면 저렴하게 진행하실 수 있으실것 같아요~! 




요즘은 워낙 웨딩트랜드가 다양하고 촬영 기법도 다양하다고 하더라구요~
직접 스튜디오 방문하셔서 상담받는게 제일 좋은 강남웨딩스튜디오 고르는 
방법이니까 힘들더라도 꼭 발품파시고 결정하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