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혼수/혼수가전] 착한가격에 마음에 쏙 드는 구매였어요.

2015. 10. 15. 14:59★ 결혼 이야기 ★

[신혼혼수/혼수가전]  착한가격에 마음에 쏙 드는 구매였어요.

 

 

 

  

 

외국에서 한국으로 귀국하자 마자 해야할 일이 가전 제품 구입이었어요.

 

인터넷에서 최저가를 알아보던 중 스마트혼수가전 포스팅을 보게 되었어요.

 

유명한 마켓 사이트도 아니고, 저는 지방에 있어서 서울까지 가서 확인하기 번거로워

신뢰도에 대한 망설임이 좀 있었어요.

 

하지만 인터넷 최저가보다 착한 가격과 후불제 시스템, 확신있는 전화상담으로 망설임을

다잡으며 마음에 있던 아이템을 주문했어요.

 

LG R-S834PBSD

 

BOSCH PKK651FK17E

 

MIELE S8330IW

 

일처리가 신속하셔서 모든 제품을 원하는 날에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예쁜 제품 좋은 가격ㄱ에 구입해서 기분이 Soooo Good :)

 

PS 저희집은 전기렌지를 빌트인 할 수 없어, 전기렌지 밑에 케이스? 까지 구입했는데,

사진상 보이는 하얀 틀이 와서 빌트인한 것 같은 효과가 나요. 예뻐요~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카페 clrot*님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