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신부한복/한복추천] 한양주단 후기 올려요^.^*

2015. 6. 2. 17:13★ 결혼 이야기 ★


[신랑신부한복/한복추천] 한양주단 후기 올려요^.^*



제꺼랑 예랑이꺼에요

ㅎㅎ전 이미지를 다보고 마음에 드는걸로 사진을 찍어가서 고르기에 훨씬 편했어요 ㅎㅎ

한시간도 안 걸렸어요 ㅎㅎ

사진보시고는 더 예쁘게 바꿔주신다고 신경도 써주셨구요 ㅎㅎ

예랑이한복도 신경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바로 계약하고 왔어요

한양주단 좋은거 같아요^^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www.marry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