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신혼여행/허니문추천] 허니문메이트(오수진대리님) 계약하고 잘 다녀왔어요

2015. 6. 1. 15:15★ 결혼 이야기 ★



[발리신혼여행/허니문추천] 허니문메이트(오수진대리님) 계약하고 잘 다녀왔어요



여행사: 허니문메이트. 담당자분 오수진님

서비스.친절.만족도 : 첨으로 가는 신혼여행이라 잘 모르는게 많았지만, 덕분에 편안하게 잘다녀왔다.

모르는거 있는대로 잘 알려주시고 티켓좌석도 미리 봐주셨다

만족도 아주 좋음


여행 패키지로 하였음.

선택 일정 하루 1가지씩. 마사지 무제한. 아침,점심,저녁 무료. 

하루 일정에 시간은 넉넉히 잘 보낸 편이다


신혼여행지 : 발리 5박 7일


현지인 단독 가이드 : 에거(이름) 한국말을 너무 잘하셔서 불편함도 없었고

현지에서 10년동안 사신분이라 다니는데 좋은곳, 안 좋은 곳 잘 구분해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다.

일주일 동안 정이 들었다. 가는 곳 마다 설명도 너무 잘해주셨다.

담에도 에거한테 가이드 맡기고 싶을 정도다.


신행관광지 : 낮에는 무지 습하고 덥다. 그래도 더운 날씨에 해수욕장, 바닷가식사, 마사지, 해양스포츠 하기에 신났다.

리조트&빌라 : 첨에 담당자분이 사진에 속지 말라하셨다. 자기는 그런거 속아서 숙박하는데 벌레,위생 너무 안좋았다고

많이 들었다고 해서... 정말 사진과 다를게없이 똑같은곳으로 추천. 가보니 틀린거 없었고 벌레도 없고 깨끗했다. 양심있는 회사다.


덕분에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었다

다음에도 허니문메이트 추천하고 싶다.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www.marry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