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신랑신부예물] 지난 주말에 예물하고온 사진 올려봅니다

2015. 5. 21. 14:27★ 결혼 이야기 ★



[종로예물/신랑신부예물] 지난 주말에 예물하고온 사진 올려봅니다



지난주 평일에 청담 한곳 종로 한곳 이렇게 두군데 미리 예약해놓고

토요일 주말에 하루에 두군데 다 갔다 왔네요~

1차로 오후 1시경에 청담 예물샵가서 구경하고 상담듣고왔는데요

일단 샵분위기도 좋았구 디자인도 대체적으로 깔끔하더라구요~

하지만 제 느낌으로 팍 뭔가 꽂히는게 없어서 일단 한군데 더 보고 그냥 나왔어요.


종로 동화주얼리에 도착하니 4시쯤 되더라구요.

예약방문했다니깐 친절히 맞아주셨어요.

동화주얼리는 주말엔 예약을 하고 가야돼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희 앉을 의자까지 빼주시고, 작은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해주시는게 좋더라구요.

디자인은 청담이나 종로나 다를건 없어보였어요.

어느쪽이 더 이쁘고 안이쁘다를 겨눌수 없었고 두군데 다 좋아어요.


근데 중요한건 종로 동화주얼리에선 제 맘에 쏙~ 들어온 디자인이 있었다는거죠

아무리 이뻐도 필이 안꽂히면 어쩔수없는거 같은데

다행히 저랑 인연이 있으려 그랬는지 내꺼다 싶은 디자인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에서 계약하고 왔습니다.

두곳만 돌아본거지만~ 제게 딱 맞는 예물한거 같아 아주 만족스러워요.

예물 구성은 다이아세트, 진주세트, 커플링으로 했어요.







*반지에만 우신 5부 넣은 다이아세트에요.

귀걸이랑 목걸이는 시그니트로 진행했어요.

살짝 들어가있는 핑크골드 세팅도 예쁘구요~

전체적인 라인이 넘 예뻐서 결정했어요.




*이건 진주세트~^^

진주라는 보석은 생소했는데 실제로 보고 완전 반한 보석이에요!!

단아해뵈고 깨끗해보이고~ 왠지 착용하면 저까지 차분해 보이는게 넘 좋더라구요.

처음엔 패션세트 생각하고 갔던건데, 진주세트에 홀딱 반해서 ㅋㅋ

넘 좋으네요~~ 볼수록!!




*마지막으로 저희 커플링~

메인알 없는 디자인으로 보다가 이 디자인 너무 예뻐서 결정했어요.

밴드부분도 독특하게 예쁘구요. 두께감도 있어서 맘에 들더라구요.


예물하고 나니~ 결혼준비 거의 마무리 되어가는거 같아요^^

어느것 하나 쉬운게 없지만 하나하나 끝내갈수록 기분좋고 뿌듯하고 그러네요.

예물 예쁘게 완성됐음 좋겠구요. 얼릉 예식날도 왔음 좋겠네요.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www.marry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