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추천/식권추천] 모닝글로리 청첩장샘플 받았어요

2015. 5. 19. 14:49★ 결혼 이야기 ★




[청첩장추천/식권추천] 모닝글로리 청첩장샘플 받았어요



모닝글로리에서 샘플 청첩장 받았어요

식권이 아기자기하니 귀여워요 ㅎㅎ

전 사진이 들어간건 별루라 고르다보니

앞에 글씨써져있는게 제 스탈인듯ㅋㅋㅋ;;


일단 하나 찜꼬해놓고 사진으로 예랑이 보여줬어용

주말에 만나서 직접 보여주려구요~~

아마 제가 고른걸로 결정할듯 하네요

지금까지 그래왔거든요 ㅋㅋㅋ


아직 주문하기엔 좀 이른감이 있어서

나중에 주문하려구요

지금까지 받아왔떤 청접장 기억도 안나서..

저두 그냥 초심플한걸루 할려구요


청접장에 넘 머리아프게 고민하기는 싫으네요 ㅠㅠㅎㅎ


이제 문구랑 약도 넣고 하면 실감날듯해요 으하하

저렴하니 모닝글로리 괜찮은거같아용^^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www.marry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