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드주얼리] 4월 황금열쇠 당첨 "자몽사탕"님 수령

2015. 5. 18. 16:53★ 결혼 이야기 ★


[나비드주얼리] 4월 황금열쇠 당첨 "자몽사탕"님 수령



신결동 4월 웨딩드레스&황금열쇠를 잡아라!

4월 게시물 이벤트 2등에 당첨되신~

"자몽사탕" 님께서 나비드주얼리를 방문해주셨어요~^^






이벤트에 당첨되신 자몽사탕님께서 주말에 나비드주얼리에 방문하신다기에~

미리 황금열쇠를 준비해 두었답니다^^






이번엔 순금함량 제대로 적었는지 확인했어요~ ㅎㅎ





그리고 토요일~ 자몽사탕님과 멋진신랑님께서

나비드주얼리에 찾아와주셨어요~ㅎㅎ

자몽사탕님도 황금열쇠 사진을 찍으셨지만, 저희도 사진을.. ㅎㅎㅎㅎ

얼굴 많이 안나온것 같아서 올리는데, 싫으시면 말씀해주세요^^






두분께서 나비드주얼리를 방문하셔서 커플링도 보셨거든요^^

그래서 주변이 정신이 좀 없죠?





황금열쇠 수령 인증샷!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멋쟁이 신랑님과 늘 행복하시구요^^

커플링도 예브게 만들어드릴께요!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www.marry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