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결혼반지] 두근두근~ 예물후기입니다 ★

2015. 4. 22. 17:34★ 결혼 이야기 ★


커플링만 맞추기로 해서 저희는 ~ 깔끔하고 화사한?ㅎㅎㅎ

커플링 위주로 보러 다녔어요.

한 곳만 보고 결정 할 수가없으니 이곳 저곳 꼼꼼하게 발에 땀?나도록 ㅋㅋㅋㅋ 돌아다녀서

드디어 저희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아서 진행하게 되었네요!~

항상 친구들 커플링 맞추는 곳도 따라 다녀보고,

카페나 블로그 등 여러가지 온라인으로도 검색해 보았지만 보는 것 보다

직접 보고 착용해 보는게 제일 중요하더라구요 ㅎ~ㅎ

보는거랑 느낌도 확실히 다른것 같고 암튼 저희는 ㅎ.~

봄이랑도 어울리고 서로 화이트 컬러가 잘 어울린다고 직원분이 해주셔서

그런 컨셉으로 잘 고르고 온 것 같네요 ㅎㅎ

착용 사진은 반지가 제작되어서 오면 그때 한번 더 올려드릴께요.

집가서 엄마한테두 사진 보여드렸더니 예쁘다고 하셔서 대 만족중입니다 *ㅇ+

신부님들~ 봄처럼 따뜻한 오후 보내시길~♡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