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스드메추천] 율리아나웨딩에서 후련하게 해결했슴당~~^^

2015. 4. 21. 14:53★ 결혼 이야기 ★



[웨딩컨설팅/스드메추천] 율리아나웨딩에서 후련하게 해결했슴당~~^^



첨에 준비할때 막막하고 머리가 어찌나 아프던지

일단 웨딩박람회를 먼저 다녀보기로 하고 박람회를 갔더니 아~~고^^

박람회 3군데 다녀보니 지정?) 플래너들이 있어서....ㅠㅠㅠ

자유스럽게 이거저거 편하게 보고싶었는데 뭔가가 계약을 유도하는 느낌이 갠적으로 넘 부담스러웠어요...

스튜디오도 뭔가가 유도하는 느낌....제가 쫌 예민한건지???



주변에서 박람회가서 일단 계약은 하지말라는 tip도 들은지라

발품하면서 좀더 알아보기로 하던중 신결동이란 카페에 가입하게 됐네요~~^^

신결동에 업체에서 율리아나웨딩이란 곳을 보게 되서 일단 먼저 전화부터 했더랬어요....

신결동 회원이라고 말하고 이것저것 질문했는데

참 친절하게 조목조목 알려주시고 상담한번 받아보라고 편안하게 얘기하셔서

지난 주말에 박람회 견적과 비교해 보려고 다녀왔어요...

토탈 이벤트 패키지 행사를 하는 상품이 있어서 가격에서 훅~~맘에 들어오는지라



혹시 저렴하면 퀄리티가 떨어지나 했는데

새로 며칠안된 새앨범 루멘이란 스튜디오에서 한정판 패키지 금액으로 했답니당..

드레스도 체크해보고 싶어서 화보 책자 보고

샵에서 추천해주는 드레스 몇벌 입어보았는데 디자인들이 이뿌고 맘에 들더군요....

드레스도 맘에 들고 스튜디오도 넘 이뻤고

상담해주신 김모란 실장님도 경력에서 나오는 스킬이 다 맘에 들더군요

2달동안 고민을 이렇게 쉽게 계약을 하게 될줄은 몰랐어요....

율리아나웨딩에서 하려고 했던 인연인가...ㅋㅋㅋ



계약하고 나니 이렇게 홀가분할수가 없네요...

박람회 다녀보고 비교해본거라 그런지 왠지 더 기분이 흡족하네요....

박람회 가격보다 더 좋아서 첨엔 깜놀했어요...

후기글 이런거 안 쓰는데 율리아나에서 넘 잘해주셔서

요런건 다들 공유해야해서리....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