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결혼예물] 지난 주말 종로 결혼전문점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예물했어요~^^

2021. 1. 21. 09:23★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종로결혼예물] 지난 주말 종로 결혼전문점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예물했어요~^^

 

한동안 예물 때문에 신경 많이 썼는데 드디어 계약했어요.

3월말 예식이라 요즘 이것저것 알아보느라 정신 없는데요..

 

지난 주말에 우선 예물이라도 끝냈다고 맘이 살짝 놓이네요^^

주변에 결혼하신 분들 얘기 들어보니 신경 많이 써서 오래하려고

고른 디자인이라해도 10년쯤 지나면 리셋팅 하고 싶어진다고해서

전 그냥 지금 맘에 드는 디자인으로 했어요.

요즘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요

 

힘들게 예물해놓고 장농 깊숙히 모셔만 두면 너무 아깝잖아요~

여기저기 후기글들 보며 열심히 정보 수집하고,

예쁜 디자인인 있던곳 정보얻어 다녀왔어요.

실제로 보니 사진보다 훨씬 더 예쁜것들 많더라구요.

종로 몇군데 상담 받았는데 전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제가

원하는 예물 잘만나서 기분 좋네요.

오랜 상담끝에 잘고른 제 예물들 보여드릴께요.

 

전 다이아세트, 커플링 했구요. 진주반지만 하나 추가했어요~

 

 

 

 

 

활용도 높아 보이는 다이아세트에요~

치렁거리는거 원래 안좋아하고, 평상시 착용 팍팍 해주려고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골라봤어요~

 

 

한눈에 뽕~ 결정한 커플링이에요. 고급스러워 보이고 둘다 손에도 잘 어울리고

너무 예브더라구요. 예랑이도 좋아해서 더 좋았구요.

 

 

진주는 반지만 추가했어요. 원래 이것도 안하려구 한건데,

진주 반지 너무 예쁘더라구요. 같은 디자인 세트로 하는건 좀 거부감

생기길래, 반지만 했어요~ 디자인 독특하고 넘 예뻐요~

 

여기까지 제 예물 후기였습니다~

예쁜 예물들 잘 하시길 바랄께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