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반지, 남편이 선물했네요. ㅎㅎ

2021. 1. 22. 16:50★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1캐럿다이아반지, 남편이 선물했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결혼준비 시작하고 어느세 결혼한지가 3년이 다되어 가는 우리 부부는 

아직 아이를 낳지 않고 신혼처럼 살고 있지만 

사실은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다 보니까 이런저런

부분들을 포기할때가 참 많았는데 이번에 

남편이 깜짝 선물을 준비해서 너무 행복했네요. ㅎㅎ

 

종로쪽에 일이 있다면서 종로에서 만나자고 주말에

깜짝 데이트 코스를 만들더니 대리고 갔던 곳이

바로 여기 종로4가 일리아스주얼리 라는 곳이었답니다.ㅎ

생각보다 규모도 크고 손님도 많은 샵이었는데 

굉장히 디자인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일단은 너무 비싼것은 고르기가 좀 그랬는데 

신랑은 걱정없이 고르라고 했지만 어디 마음처럼

그렇게 되기가 어렵잖아요..ㅎㅎ;;

그러다가 

1캐럿다이아반지를 추천을 해주셔서 살펴보니 

가격대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좋더라구요.. ㅎㅎ

일단은 다른것보다 가격적인 부분에 있어서 

확실히 저렴하기도 했고 다이아몬드 라는 점에서

오래도록 가치가 유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더 마음에 들었던 거기도 했답니다.. ㅎㅎ 

가드링은 나중에 제 보너스가 나오면 같이 

구매하기로 했고 1캐럿다이아반지 자체도 그렇고 

다른 귀걸이나 목걸이 같은 종류들도 너무 예뻐서

시간 가는지도 모르고 구경하고 그랬네요.. ㅎㅎ

매장 내부 규모도 엄청 컸는데 다른것보다 

1캐럿다이아반지 구매를 하고  AS 관련된 부분도

철저하게 처리를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원하시는 디자인들을 적용해서 커스텀 

1캐럿다이아반지 맞춤도 가능하다네요.. ㅎㅎ

궁금하시면 일리아스주얼리 찾아보셔도 좋으실듯. ^^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