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1캐럿반지 프로포즈 하기

2024. 7. 5. 18:2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이번에 프로포즈를 받게 되면서
선물로 다이아1캐럿반지를 받았어요.
남자 친구가 처음에
저에게 직접 고르라고 하더라고요.
서프라이즈도 좋지만,
원하는 것으로 해주고 싶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제 기준은 적당한 가격대에 
예쁜 디자인이기 때문에
맞는 걸 찾을 수 있을지 고민했죠.
저는 조금 힘들더라도
발품을 많이 팔아서라도 
원하는 걸 얻고 싶더라고요.

 

 

아무래도 종로가 유명해서
종로를 엄청나게 돌아다녔어요.
사람이 많은 곳도 가보고
저희가 보기에 괜찮아 보이는 곳도
들어가 보고 열심히 찾아봤죠.
마음에 드는 곳이 없기도 했고,
한참 돌아다니니까 조금 지쳐서
검색도 많이 해봤는데,
그러던 중 방문하게 된 곳이
일리아스주얼리예요.

 

“반지는 역시 다이아”

프로포즈 용이다 보니
당연히 다이아에 
눈길이 갈 수밖에 없었죠.
근데 너무 커도 불편할 것 같았고,
그래도 선물인데 너무 작은 건
조금 아쉬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보여주신 게 
다이아1캐럿반지였어요.
확실히 어느 정도 존재감이 있는 크기가
눈에 띄고 예뻐 보이더라고요.
엄청 작은 건 차라리 다른 걸 사는 게
나아 보일 정도였어요.

 

 

옆에 5부 다이아나 1캐럿에 비하면
딱 적당해 보이더라고요.
1캐럿도 많이 하지만, 
손가락이 얇은 편이라
장식이 너무 크면 안 어울려서요.
링 두께도 중요한데 장식 크기까지
신경을 쓰니까 제품이 다양하지 않으면
원하는 디자인을 찾을 수 없는데
여기는 다양하게 많은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오히려 고르는 게 어려울 정도로
여러 상품이 잘 준비되어 있었어요.

 

 

“친절한 서비스”

저는 처음에 다이아 단위가
1캐럿부터인 줄 알고
그냥 다이아로 보여달라고 했어요.
직접 와서 찾아보기 시작한 상황이라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오게 된 상황이에요.
그랬더니 크기를 물어보시더라고요.
미리 알아보고 간 게 아니어서
어리둥절하고 있었더니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다이아1캐럿반지도 
보여달라고 할 수 있었어요.

 

 

종류별로 차이점도 
잘 설명해 주시고,
제 나이 또래분들이 어떤 제품을
선호하는지도 알려주세요.
또 제 손을 보시더니 얇은 게
어울릴 것 같다면서
딱 알아보시더라고요.
보통 무조건 비싼 제품을 팔기 위해서
누가봐도 두껍고 큰 걸
제시하기도 하는 데
제가 가진 조건에 맞는 걸 보여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죠.

 

 

사실 아무리 프로포즈용으로
반지를 사러 간 거여도
가격이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데요.
저희는 앞으로 결혼식도 준비해야 하고,
돈 들어갈 곳이 많은 상태기 때문에
저도 남자 친구도 
여기에서 많은 비용을
투자하기 어려운 상태였죠.
그래서 다양한 디자인을 보면서도
금액이 계속 신경 쓰였는데
여기는 금액도 바로 알려주시고
요즘 시세도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원래 정보 없이 이런 곳에 가면
손해를 보는 경우도 있잖아요.
여기서는 그럴 일이 없었어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소개해 주시는 모습을 보고 
신뢰가 생겼기 때문에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소개 받을 수 있더라고요.
저희가 원하는 금액대와
디자인 등을 말씀드리니까
최대한 비슷한 걸로
찾아주시려고 애쓰셨어요.

 

 

“좋은 품질과 적당한 가격”

가격이 낮아지면 퀄리티도
어쩔 수 없이 떨어지는데,
여기 제품은 가격과 상관없이
품질이 괜찮아요.
다이아1캐럿반지가 
아주 저렴할 순 없는데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좋은 상품이 있더라고요.
기본적인 종류가 많으니까
특정 상품만 보더라도 
볼 게 많아요.

 

 

반지를 구매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구매 이후 관리인데,
관리 서비스 또한 
잘 되어 있더라고요.
매일 착용하는 액세사리의 경우에는
작은 기스부터 시작해서
표면이 상할 수 있잖아요.
게다가 다이아몬드인데
상하면 속상하니까요.
혼자 관리하는 건 한계가 있고,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니까
관리 서비스도 확인하는 게 좋죠.

 

 

“가장 중요한 제품 관리”

특히 결혼 후 착용하는 것들은
장기간 착용하기 때문에
특히 관리가 중요한데
그런 부분들도 세심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아요.
반지를 구매한 후에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를 
남길 수 있는 점도 좋고요.
갑자기 문제가 생겼는데 
바로 방문하기 어려울 때도 
생길 수 있죠.
그럴 때는 문의를 남기고 
간단한 방법을 알 수 있어서 
그런 점도 장점이었어요.

 

 

꽤 오랜 시간 고민하고, 보여달라고
부탁드렸음에도 계속 친절하셨고
마지막까지 고민하던 두 제품 중에
하나를 택하게 되었어요.
방문하실 때 넉넉하게 잡고 
가시는 게 좋아요.
특히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기 위해서는
많은 것을 비교하면서 
보는 게 좋더라고요.
그리고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나아요.
저희는 마침 시간이 비어서
방문할 수 있었지만, 
예약을 확인하고 오는 것이 
안전하기도 하고 
시간대를 정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마음에 쏙 드는 반지라
새로운 걸 또 맞추게 되어도
레이어드라도 해서 끼고 다닐 것 같아요.
1캐럿다이아반지라 다른 액세사리와도
잘 어울려서 웨딩링과도
조화로울 거라고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제가 자주 착용하는 
목걸이나 귀걸이도
물어보시더니 어떤 거랑 
어울리는지도 알려주셔서 
조합하기 편할 것 같아요.

 

 

계약서를 작성하고
맞춤 제작이기 때문에
2~4주 뒤에 찾으러 오라고 하셨어요.
무척 마음에 들어서 
당장 끼고 싶었지만
남자 친구가 프로포즈 할 때
주겠다고 하기도 해서
제작 되면 받아서 
정식으로 준다고 하더라고요.
다이아1캐럿반지를 
받게 될 줄은 몰랐는데
계약서까지 쓰고 나니까
더 기대 되었어요.

 

 

한달 정도 기다린 후에
제품을 받고 나니
포장도 잘 되어서 왔어요.
실제로 착용하고 다니면서
주변 지인들이 이렇게 예쁜거냐면서
어디 거냐는 질문도 많이 받았는데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퀄리티 좋은 액세서리를 찾고 계신다면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저희처럼 30대 초반에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다이아1캐럿반지를 찾는다면 
방문해 보세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