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반지 종로에서 맞춘 후기

2023. 11. 8. 15:41★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종로에 예물 샵이 엄청 많이 있다는 건
예전부터 알고 있었거든요.
괜찮을까 싶었는데 오빠가 알아보니
실제로 가격도 합리적이고
퀄리티도 좋은 편이라 많이들
종로에서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서울 한가운데에 있어서
방문하기도 편해서 같이 다녀왔네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요즘은 결혼 준비를 다들 일찍부터
미리미리 준비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사람이 많으니 꼭
사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가는 게 좋다고 들었어요.
예약을 미리 했더니 대기하지 않고
직원분께 바로 안내받을 수 있었답니다.
예약 없이 방문 하게되면
앞에 상담하는 사람이 있어서
대기를 해야 하는 것 같았어요.
반지를 보고 고르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밖에서
한참 대기해야 되겠더라고요.

 

 

직원분께서는 처음에 예산과
찾는 스타일이 있는지 여쭤보셨어요.
오빠가 미리 생각해 둔 금액이 있어서
말씀드렸더니 맞춰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예산 내에서 생각해 둔 디자인에 맞게
프로포즈반지추천 해주셨어요.
언니가 평소에 옷이나 신발 그리고
액세서리에 관심이 많은데
설레고 기대하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대표적인 몇 가지 샘플을
꺼내서 보여주셨어요.
천천히 살펴보곤 원하는 스타일을
말씀하셨더니 최대한 그 취향에
맞춰서 새로 꺼내주셨어요.
화려하고 반짝거리는 언니의
취향에 맞게 예쁜 제품들을
여러가지 보여주셨는데요.
액세서리에는 크게 관심이 없는
제가 보기에도
확실히 예뻐 보이더라고요.
왜 다들 웨딩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프로포즈반지추천을 특히나
많이 받은 매장이었는데요.
직접 방문해서 상담하고 이것저것
살펴보니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잘은 모르지만 제가 아는 웨딩링은
다 비슷하다고 느껴졌는데
여기는 다양한 스타일이 많았어요.
화려하고 알이 반짝이는 느낌을
선호하셨는데 그 안에서도
다 스타일이 다르게 느껴졌어요.

 

 

처음엔 보여주신 제품들을 보며
이런저런 게 예쁘다고 얘기를 했는데
직원분께서 직접
껴봐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눈으로만 볼때도 굉장히 예뻤는데
손에 직접 껴보니
더 빛이 나는 것 같았어요.
언니 손이 워낙 얇고 길어서
어떤 걸 껴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섬세하고 우아한 제품들이 많았는데
하얀 손에 찰떡같이 잘 어울렸어요.

 

 

여기에는 반지 외에도 귀걸이나
목걸이까지 다양한 종류의
주얼리가 많았는데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디자인은 물론
제작까지 직접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하고 섬세한 디자인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매장 한편에는 공방이 있어서
직접 디자인한 수많은 제품을
직접 제작하시는 거라고 해요.
공방에서 직접 만들기 때문에
중간 과정이 없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어쩐지 디자인도 예쁘고
퀄리티도 훌륭한 것 같은데
가격도 이렇게 착한지 궁금했거든요.
설명을 들으니까 납득할 수 있었어요.

 

 

실제로 결혼을 조금 일찍 한
제 친구도 여기에서 맞췄는데
생각해 둔 디자인이 있어서
꼼꼼하게 의뢰를 맡겼거든요.
그런데 신경 써서 제작을 해주셔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다고 얘기를 해줬어요.
프로포즈반지추천한다며
강조해서 말해줬던 기억이 나요.
매장의 이름을 걸고
운영하는 공방인 만큼
퀄리티가 믿을만 한것 같아요.

 

 

따로 제작까지는
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하셔서
수많은 반지를 직접 껴보고
제일 잘 어울리는 걸로 골랐는데요.
직원분께서 요즘은 레이어드링을
많이 한다며 소개해 주셨어요.
웨딩링에 레이어드해서 끼는
얇은 링이더라고요.
처음엔 시큰둥했는데
손에 같이 껴보니
훨씬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느낌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오빠도 마음에 들었는지 이것저것
관심을 보이며 물어보더라고요.

 

처음엔 예산이 조금 걱정되었는데
직원분께서 레이어드링까지 감안해서
가격을 맞춰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워낙 가격이 합리적이기도 하고
다양한 할인이벤트도 있어서
잘 이용하면 예산내에서
맞출 수 있겠더라고요.

11월 13일 월요일부터 새롭게

이벤트를 시작하는데 월요일만

10프로 이벤트를 할 예정이라고  하셨어요.

언니가 조금 화려한 스타일로
선택해서 가끔은 얇은 링만
단독으로 끼고 나가도 예쁠 것 같아요.
다들 아주 잘 어울린다고 해서
결국 세트로 구매하기로 했네요.

매장이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구경하는 내내 너무 즐거웠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이런저런
설명을 많이 해주셔서 고르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서비스도
엄청 좋았기에 구매하기로 했어요.
언니가 웨딩링 맞추는 것에 대해서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 꼼꼼하게
프로포즈반지추천 해주신 덕분에
비교적 빠르게 결정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당일에 바로 골랐고 제작되는 데는
한달가량 소요될 수 있다고
미리 말씀해 주셨어요.
미리 설명을 해주셔서 조급해하지 않고
여유롭게 기다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후 A/S도 가능하니 사용하다가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지
방문해달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종로에서 오랜 기간 운영되어 온
브랜드인 만큼 철저하게
보장해 주셔서 마음에 쏙 들었네요.

프로포즈반지추천으로 자주
언급되는 이유를 잘 알 것 같아요.
이후에 저도 결혼을 하거나
예물을 맞춰야 하면
여기에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디자인도 다양한데 퀄리티도 완전 좋고
무엇보다 가격이 합리적이라서
다시 방문하지 않을 이유가 없네요.
친절하고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도
기억에 남는 곳이었습니다.
오빠와 언니와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온 것 같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