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부다이아반지 만족한 샵

2023. 9. 21. 19:02★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대학교 때부터 만나서 
6년을 만난 남자친구와
평생 함께하기로 하고 
몇 달 전 프러포즈를 받았어요.
커플링이 있기는 하지만
결혼반지는 좋은 걸로 하고 싶어서
7부다이아반지를 찾아봤는데요.
발품 파는 것도 시간 내기 어렵고
그렇다고 쥬얼리를 잘 아는 것도 아니라
어디서 사야 할 지 감이 안 오더라고요.

 

그러다 얼마 전 결혼한 친한 언니에게
도움을 구할 겸 만나서 물어봤죠.
어디서 반지를 했냐고 물어보니
종로에서 맞췄다면서 제가 원하는
7부다이아반지를  소개해 주는데서
하는걸 추천하더라고요.
언니가 반지를 보여주길래 봤더니
제가 찾던 고급스러운 느낌의 제품이였는데
가보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저도 종로 쪽에서 맞추고 싶다고 하니
언니가 일리아스주얼리를 알려줬어요.
본인도 거기서 맞춰서 잘 안다며
다행히 같이 가준다고 하더라고요.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나서
시간 맞춰 매장에 방문했답니다.

 

몇 년 전에 커플링 맞출 때도
종로 쥬얼리 매장에 왔었는데
이번에 방문한 곳은 훨씬 크고 깔끔했어요.
커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그런지
내부가 세련되고 고급스러웠는데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맞이해주시고
서비스도 좋아서 믿음이 갔어요.
친한 언니랑 저랑 남자친구
이렇게 세 명이 방문했는데
남자친구도 매장을 들어가자마자
백화점 부럽지 않다며 만족하더라고요.

 

7부다이아반지를 찾고 있다고 하면서
저장했던 이미지를 보여드렸더니
보시고 비슷한 디자인으로 
가져와 주셨어요.
자칫 촌스러울 수 있는 
올드한 이미지는 원하지 않았는데
요즘 유행하는 트렌디한 디자인도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고요.
유행을 타지 않는 무난한
기본 디자인들도 종류가 많아서
누가 오든 만족할 수 있겠다 생각했죠.

 

정말 세심하다고 생각했던 건
제가 찾는 7부다이아반지 말고도
신랑반지도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남자친구 피부톤에 맞게 
신중하게 찾아주신 점이었어요.
아무래도 결혼한 이후로는
웨딩링을 일할 때도 껴야 하니
불편하거나 너무 튀는 건 꺼렸는데
그런 점을 어떻게 아시고
딱 원하는 디자인으로 보여주시더라고요.

 

다른 제품들도 볼 수 있었는데
사실 다 정말 독특하고 예뻐서 
솔직히 선택하기 너무 어려웠어요.
디자인 고민을 하고 있으니
매장에서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며
자체 공방을 운영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물론 저는 매장에 전시된 제품이 예뻐서
그 제품으로 결정하긴 했지만
커플링이나 결혼 예물로
자체 제작한 악세서리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같이 간 언니와 남자친구와
저희 셋이 함께 고민한 끝에
후보 중 하나를 최종적으로 선택했어요.
저는 사실 다 예뻐 보여서
결정하는 게 상당히 어려웠는데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어렵게 결정할 수 있었답니다.
디자인도 고민했지만
솔직히 가격이 더 큰 문제였는데
저희 예산에 맞게 할인을 해서
가급적 비슷하게라도 맞춰주시려
애를 많이 쓰셨어요.
게다가 가장 만족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셔서 저희 입장에서는 완전 감사했죠.

 

최종적으로 제가 선택한 제품은
처음 봤던 7부다이아반지였는데요.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제가 딱 찾고 있던 느낌이어서
저희 셋 모두 만족했어요.
화이트골드가 잘 안 받는 제 피부톤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큰돈 주고 구매하는 웨딩링인데
볼 때마다 안 어울린다고 생각하면
환불할 수도 없고 참 속상하잖아요.
그런데 이번에 방문한 곳은
그런 저의 고민을 잘 알아주셔서
앞으로 매일 예쁘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곳에서 구매를 결정하고 난 뒤
저희 셋 다 만족스러웠던 이유는
이벤트를 해서 할인된 가격이었는데요.
결혼 준비하면서 이곳저곳 알아보고
백화점 브랜드도 찾아봤지만
이 돈 주고 구매해야 하나 싶은 정도로
터무니없이 비싼 곳들이 많았어요.
그런데 확실히 지인 소개라 그런지
실제로 보니 더 신뢰가 갔고
다른 곳보다 가격도 합리적인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같이 갔던 친한 언니가 말하길
본인도 결혼 준비할 때 
많이 돌아다녀 봤지만
디자인이 예쁘면서 제품가격 좋은 곳은
드물다고 얘기해주더라고요.
직접 발품 팔면서 찾아본 사람이
이야기해준 거라 더 신뢰가 갔어요.
이야기를 듣고 저도 찾아봤는데
확실히 다른 업체에 비해서
많이 저렴한 곳이더라고요.
가뜩이나 결혼 준비할 때
돈 들어갈 곳이 많은데
원하던 반지를 저렴하게 구매하니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었어요.

 

최종적으로 디자인을 고르고
밴드 종류를 고르는데
밴드도 종류가 많았어요.
14K도 있고 플래티넘도 있고
어떤 걸 하는지에 따라서
가격이 많이 바뀐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는 잘 모르니까 
궁금한 것들을 많이 여쭤봤는데
그때마다 세상 친절하게
답변을 세심하게 해 주셔서 
저까지 기분이 좋아졌죠.

 

친절한 직원분 덕분에
밴드까지 야무지게 잘 고르고
마지막으로 치수까지 재고 나서
제작이 완료됐을 때 
문자로 알려주신다고 했어요.
치수를 재고 질문하는 동안
남자친구는 매장을 둘러보고 왔는데
저희 부모님들도 좋아하실 것 같다고
다음에 같이 모시고 오자고 하더라고요.
제품도 많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저도 흔쾌히 그러자고 했죠.

 

주문을 맡기고 나와서 
결혼 준비 때문에 바쁘게 지냈더니
제작이 다 되었다고 
생각보다 일찍 연락이 왔어요.
제품을 실제로 받아보니
제 사이즈에 딱 맞게 
불빛 아래에서 빛나는걸 보니
반지 하나 맞췄을 뿐인데
큰일을 끝낸 기분이 들었는데요.
그날 부모님께 바로 자랑했더니
엄마도 너무 예쁘다고 좋아하셨어요.
남자친구도 주변에서 잘 골랐다고
깔끔하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더라고요.
같이 갔던 언니도 보더니
선택 정말 잘 한 것 같다고 하면서
잘 어울린다고 축하한다고 해줬어요.

7부다이아반지, 커플링 찾으실 때는
여기 방문해보시는 걸 권해요.
종로에 쥬얼리 전문 매장 많지만
이 가격에 이 퀄리티는
찾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예물을 찾을 수 있고
고민을 신중하게 하더라도
만족할 때까지 충분히
직원분이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아마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