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반지가격 알아봤어요

2023. 9. 18. 15:43★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저희 부부는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최대한 여유롭게 준비하고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이 좋을 거 같아서
일정을 넉넉하게 정했어요.
일단 예물부터 준비하기로 했죠.
1캐럿다이아반지가격만 알아보기로 했는데
가게가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됐는데요.
주변 지인에게 물어본 결과
일리아스주얼리가 괜찮을 것 같아서
바로 예약하고 방문해 봤어요.

 

방문하기 전에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후기 글이 굉장히 좋아서
도착하기 전부터 든든했는데요.
예약한 시간에 맞추어서 매장에 도착하니까
긍정적인 후기가 많은 이유를
바로 알 수 있었어요.
넓은 진열 매대를 채운 주얼리의 퀄리티가
전부 훌륭한 상태였거든요.
보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왔을 정도였죠.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보러 와서 그런지
묘하게 설레고 기뻤는데요.
인생에서 한 번뿐인 결혼이기도 하고
액세서리는 모두의 로망이라
제일 기대했던 부분이었어요.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괜찮은 주얼리 샵이라서
방문하길 잘했다 싶었죠.

저희 말고도 예물을 보는 분과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분이 많았는데
예약을 안 했으면 기다렸을 뻔했어요.
주말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꼭 예약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주얼리를 구경하고 있으니까
뒤에 오신 손님들이 많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모습을 보니
역시 인기가 많은 곳은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직원분과 상담을 진행하며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을 말씀드리고
금액대가 어떤지 알아보기로 했는데요.
디자인의 큰 틀을 어느 정도 생각해 둬서
고르는 것이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그래도 평생 착용할 제품인 만큼
여러 개 세심하게 살펴보고
신중하게 고르기로 했죠.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손가락에 끼워보고 나니까
눈으로만 구경했을 때보다
느낌이 아주 다르더라고요.
선택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알아보러 갔지만
방문한 김에 다른 스타일도
함께 구경해 봤는데요.
1캐럿이나 그보다 작은 것도 많던데
귀여운 매력이 있었어요.
어떤 제품이든 각자의 매력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보석과 링의 퀄리티가 좋으니까
전부 예쁘고 개성 있더라고요.

 

디자인의 종류가 무척 다양하다는 점도
제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고르는 재미가 쏠쏠했거든요.
마음 같아서는 이곳에 있는 제품
전부 구입하고 싶은 거 있죠.
눈길 가는 액세서리가 많아서
한참 구경할 수밖에 없었어요.

보석의 중량과 크기만 같으면
분위기가 비슷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꼭 그런 것은 아니었어요.
클래식한 느낌부터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개성을 살리기에 좋아 보였죠.

 

보석도 각양각색에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예비 신랑과 함께 고르러 오긴 했지만
서프라이즈로 받아도 좋을 것 같았어요.
진열되어 있는 상품 모두
눈이 부실 정도로 반짝거리고
디테일이 살아 있으니까
전부 아름다워 보이더라고요.

종로에서 매물의 양이 특히 많은
주얼리 샵이라고 하던데
역시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르기 어려울 정도로 양이 많고
다양한 스타일이 구비되어 있었죠.

 


선택지가 많다는 부분이
특히 좋다고 느꼈는데요.
더욱 꼼꼼하게 비교하고
신중하게 고르게 됐거든요.
보석의 커팅부터 금의 종류 등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었죠.

남들과 비슷해 보일 정도로
흔한 스타일은 싫어하는 편인데
유니크한 느낌도 많아서
만족스럽게 고를 수 있었어요.
인생에 한 번 있는 큰 이벤트를
특별하게 꾸미고 싶었는데
이곳이 딱 적당했죠.

 

게다가 공방을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곳이라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합리적이었는데요.
중간 마진이 없는 만큼
부담을 줄인 금액이었죠.
우신으로 했을때 900만원대도 가능했어요.
이 비용으로 이 정도 퀄리티라니
믿기지 않았을 정도였어요.

보석의 퀄리티와 디자인, 금액 등
부족함이 없는 곳이었는데요.
이곳을 알려준 지인에게
밥 한 끼 사야겠어요.

 

사이즈도 꼼꼼히 측정해 주셨어요.
항상 착용할 예정이기에
꼼꼼하게 진행했는데요.
확실하게 체크하시는 모습을 보니까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만족스럽게 고르기 위해서는
매장을 잘 방문해야 한다고 하는데
이래서이구나 싶었는데요.
디테일이 잘 살아 있는 데다가
합리적인 비용으로 맞추니까
날아갈 듯이 기뻤답니다.
이곳에 안 왔으면 후회했을 거 같아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 보다
디자인 위주로 살피자는 생각으로
주얼리를 고른 것이었는데
딱 제 취향이라 다행이었어요.
매일 착용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았죠.

스타일이나 비용 중에서
조금이라도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으면
나중에 계속 생각나게 되는데
이곳은 그러지 않을 것 같아요.
예산에 맞추어서 취향에 딱 맞는 스타일로
잘 고를 수 있거든요.

 

인터넷에서 얼추 살폈던 것과는
차원이 다를 정도로 예뻤는데요.
원래 다른 매장도 갈 생각이었는데
이곳에서 바로 정해버렸어요.
매물의 양이 많은 데다가
자체 제작한 주얼리가 있으니까
다른 샵에 가지 않아도 충분했죠.

반지를 본격적으로 보는 것은 처음이라
잘 고를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괜찮게 골랐는데요.
어떤 느낌으로 고르는 것이 좋을지
얼추 정해두고 방문한 덕분에
꽤 금방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안 그랬으면 하루 종일 봤을 테니까요.

 

제 피부색, 평소 스타일에 맞추어서
제일 잘 어울리는 것으로 고르니까
더욱 만족스럽고 좋았는데요.
어떤 느낌이 좋을지 모르겠을 때는
직원분의 권유를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찰떡같이 잘 봐주시더라고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과 스타일이 완벽한
주얼리를 제대로 고르고 나니까
정말 결혼하는 것이 맞구나 싶었는데요.
저희처럼 예비부부이거나
특별한 선물을 준비 중인 분은
한 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