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반지가격 흡족했어요

2023. 9. 1. 19:0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결혼 준비를 하느라 바빠서 
정작 프러포즈를 받지 못했어요.
하지만 제가 끼게 되는 건데 
무작정 예랑이에게 맡기기가 불안하더라고요.
드라마나 영화 같은데 보면
1캐럿반지를 보며 가슴 한켠에
끼고 싶다는 로망같은게 있었는데
이번에 그걸 이루고 싶은 마음에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에 대해 
함께 알아보기로 했는데요.
다양한 업체를 방문해 보았지만 
이거다 싶은 느낌이 들지 않아서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몇 번을 봐도 비슷해 보이고 
뭔가 남들이랑 다 똑같아 보여서 
만족이 되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종로에 있는 
효성 주얼리시티로 가보게 되었어요.
친한 사람들이 그곳에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한번 가보라고 했거든요.
이름은 일리아스주얼리라고 하는데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지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바로 상담을 받기가 어려울 수 있다해서
저희는 예약하고 찾아가 봤어요.
방문하니 손님들이 있었는데
무작정 찾아갔더라면 
상담을 바로 받지 못할 번 했어요.

 

편안하게 상담받기 위해서 
따로 자리를 마련해 주셨는데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라서 
훨씬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었어요.
어떤 걸 찾는지 여쭈어보셨는데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직설적으로 말하기 난처하더라고요.
그래서 에둘러 청혼 관련으로 
찾아왔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축하한다는 덕담과 함께 
어떤 것을 원하는지 
제가 찾는 것을 정확하게 
물어봐 주시더라고요.
확실히 여기는 다르다는 걸
알 수 있게 됐어요.

 

정확히 정한 것이 없어서 
전체적으로 둘러보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바로 준비해 주셨는데요.
여기는 물량이 독보적이더라고요.
다른 곳을 찾아갔을 때는 
완제품을 보기가 참 어려웠는데 
제 사이즈에 맞게 준비가 돼 있어서 
편하게 끼어볼 수 있었어요.
덕분에 제게 알맞은 다이아 크기를 
쉽게 찾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었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넓었어요.

 

모든 제품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기 때문에 
어떤 것을 고르더라도 
만족할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하나하나 정교하게 만든 것을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알 수 있을 정도로 
고급스럽고 예뻤는데요.
이 정도의 제품은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것 같았어요.
제가 그동안 다른 곳을 가봐도 
끌리지 않았던 이유를 
여기에 와보니 알게 되더라고요.
저는 그동안 상당한 고급품을 
찾아다니고 있었나 봐요.

 

게다가 이곳만의 특별함이 있었는데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만의 반지를 만들 수 있다는 거예요.
사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도 모르고 찾아간 것인데요.
물건을 하나씩 보면서 
약간 우리만의 스타일도 
들어가게 되면 좋을 것 같다는 말을 
저희끼리 흘리듯이 말했는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고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무엇 때문에 그런가 했더니 
공방을 직접 운영하시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다양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만큼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걱정이 되기 시작했는데요.
서비스도 서비스지만 
고급스러움을 갖추고 있는 곳이어서 
더욱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었어요.
하지만 예비 신랑은 
제가 마음에 들어 하는 걸 눈치채고 
여기서 하기를 바라더라고요.
일단 더 알아보고 결정하는 게 
나중을 위해서도 좋을 것 같아서 
다이아몬드에 따라 차이가 
어느 정도 인지 여쭈어보았는데요.
6천만원대부터 8천만원대까지 다양했어요.
또한 검색하다가 3캐럿도 보이길래
너무 긍금해서 3캐럿다이아반지가격도
여쭤봤는데 차이가 많이 나서 놀랐어요.

 

등급이나 색에 따라 
어느 정도 조정하면서 
비용에 대한 절감이 가능하다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내가 어떤 소재를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난다고 말씀해 주셔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워낙에 고급스러움이 
풍겨 나오는 상품들이라서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생각했을 때 
걱정이 앞서게 됐는데요.
그래도 일단 물어는 보는 게
후회가 없을 것 같아서 
조심스럽게 금액에 대해서 
여쭈어보게 되었어요.

 

제가 질문한 건데도 대답을 듣고 
백화점에서의 가격을 아는 상태에서
이곳과 비교하면 차이가 났어요.
종로가 확실히 좋은 가격대였어요.
여기는 공방이 있어서 
자체적으로 주얼리를 만들기 때문에 
중간 마진이 없어서 가능하더라고요.
거기에다가 고객에 따라 
각자가 원하는 니즈에 맞게 
상담을 해주시기까지 하니 
저에게 있어서 완벽한 곳이었어요.
그때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에 대해 
물어보기를 잘한 것 같아요.

 

그때부터 마음을 놓고 
훨씬 편안하게 고를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다 예뻐서 
고르기가 쉽지 않았던 게 문제였어요.
게다가 이 곳의 제품은 
모두 누구에게나 어울리게 
잘 만들어져 있어서 난처하더라고요. 
그래서 상담을 도와주시는 
직원분께 말씀을 드려서 
저에게 더욱 잘 어울리는 것을 
같이 고르게 되었는데요.
이런 부분까지 도와주시니 
무척 감사하더라고요.
그리고 전문가셔서 그런지 
어떤 부분이 중요한지 
정확하게 알고 계신 것도 
큰 도움이 되었어요.

 

전체적인 제 스타일과 
피부톤, 손가락까지 확인하면서 
잘 찾아봐 주셨어요.
덕분에 제가 더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곳에서는 웨딩밴드도 
함께 맞출 수 있어서 
한 번 더 눈여겨보게 되었는데요.
아직 웨딩밴드를 고르지 않아서 
여기에서 한꺼번에 진행하면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워낙 독보적인 스타일인 데다가 
이번에는 우리만의 웨딩링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커플링도 구경했어요.

 

이곳에서 계약하게 되면 
문제 발생한 제품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1년간 해준다고 해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알아보러 온거지만
제가 자꾸 마음이 가게 된 것이 
전부 이유가 있었던 것 같아요.
솔직히 이 정도의 서비스라면 
백화점 못지않은 거니까요.
남자친구도 무척 흐뭇해하면서 
제 선택이 옳았다고 수긍해 주더라고요.

 

계약할 때도 언제 완성되는지 
예상 날짜를 알려주셔서 
한결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남자친구는 대체로 마음에 들었는지
다른데 가지말고 여기에서
계약하자고 했어요.
친구들 중 일리아스에서
예물을 맞춘 친구가 다른데 가도
여기보다 크게 낫지는
않을 거라는 것도 작용했고요.
여기에서 준비한 덕분에 
즐거운 추억까지 남기게 돼서 
정말 흡족했답니다.
앞으로 귀금속 사게 될 때는 
무조건 여기 찾아올 예정이에요.
그만큼 저희에게 있어서 
특별한 곳이 되었답니다.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