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다이아반지 화사하네요

2023. 8. 31. 19:08★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얼마 전 좋은 일이 생겼어요.
결혼 날짜가 잡혔거든요.
그래서 예비 신부인 여친에게
프러포즈반지를 해주고 싶어서
몰래 예물 전문점을 알아봤어요.
그러다가 검색을 해보니
일리아스가 이런거 전문점이더라고요.
그래서 며칠뒤 업체가 있다는
종로4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으로 갔어요.

 

같이 가면 좋겠지만
서프라이즈로 해주는거라
혼자 방문을 했는데
퇴근하고 바로 방문하느라
평일에 갔는데도 커플들이
예물을 보고 있었어요.
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바로 상담을 시작했는데 
통화하면서 미리 기본적인
상담은 했기 때문에
바로 반지들을 보여주기 시작했어요.
프러포즈반지의 성지 답게
여기저기서 반지들이 나왔어요.
3부다이아반지와 5부다이아반지를
보여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색깔은 화이트골드, 핑크골드가 있었어요.

 

아무래도 3부다이아반지로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다 보니 
눈으로 빠른 스캔을 하면서
여친이 마음에 들어할
스타일은 어떤걸까 
신중히 생각하며 골랐어요.

 

제가 선뜻 고르지를 못하니
직원분이 제가 눈여겨 보던
반지들을 유심히 보시더니
금세 마음에 들어할 스타일들의
반지들을 가져와서 나열해 보여주시고,
비슷한 디자인이라도 옆에 놓고 보니
비교가 되서 마음이 가는
스타일이 있었어요.

 

나중에 웨딩링은 따로 할거라지만
결혼 전까지는 자주 꼈으면 하는 마음에
무난하면서 안 질릴 스타일을 추천 받으니
알맞은 3부다이아반지가 추려졌어요.
이곳의 특징은 제품이 정말
다양하다는 것인데
전속 디자이너가 있기 때문에
이곳만의 개성이 담겨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출시하거든요.
그래서 흔하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종류가 굉장히 많이 있어요.

 

다른 샵을 여러 곳 돌아다니며
여기저기 봤던 디자인이 그대로 있어서
희소성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을 때가
종종 있었는데 이곳은 여기만의
독창성이 담겨있어서 매번 다시
발걸음이 향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만큼 제안하신 3부다이아반지가
꽤나 많아서 둘러보는데만 해도
시간이 많이 걸렸는데요.
행복한 고민을 하던 시간이었어요.

 

몇가지로 압축됐는데
어떤 룩에도 고급스럽게
어우러질 느낌이 들더라고요.
다이아가 원포인트로
군더더기 없이 세팅되어 있는데요.
색상도 마음에 들고 투명한 데다
커팅도 눈부시게 반짝거려서
다이아 자체의 매력이 많이 돋보이는
3부다이아반지였어요.

 

화사한 느낌의 옷에도 어울릴듯 하고
심플한 코디에도 은근한 포인트를
더해줄 제품일 것 같았어요.
부드러운 느낌도 들고
사계절 항상 예쁘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느껴졌나봐요.

 

고르고 나니 어떻게 프로포즈를 할지
고민해봐야겠지만 분명한건
이 반지를 마음에 들어할거라는거에요.
기뻐할 모습을 생각하니
괜시리 뭉클한 기분이
지금부터 드네요.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거품이 빠진 가격으로 구매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가격을 제시한다고도
정평이 나있지만 이벤트를 해서 그런지
가격 더 할인해주고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후기에 보면
3부다이아반지 외에도 1부웨딩밴드라든가
커플링 등 할인가로 샀다는 글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자체 공방을 운영하고 있기에
주문제작 디자인도 받아주고 계시니
특별한 나만의 주얼리가 필요한 분들은
여기에 문의해서 구매하시는 것도
진짜 좋을 것 같더라고요.
자잘하게 수정을 요청하는 부분이
생길 수도 있잖아요.
주문 후 제작이 이뤄지기 때문에
그전에 말씀드리면 그 부분도
잘 반영해 주시니 참고하세요.

 

생각보다 빨리 결정해서
1시간여만에 계약서를 작성하고,
만들어지는건 한두달 정도
걸린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어요.
빨리 제작되서 여자친구가
감동하는 모습을 하루빨리
보고 싶네요.
같이가서 고르는 경우도
꽤 있는거로 아는데
혼자 와서 고르는건
색다른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웨딩반지 할 즈음에도
다시 방문할 예정인데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 만족할만한
퀄리티의 제품들이 아주 많고
선사해 줄 수 있는 곳이니
주얼리 알아보는 분들은
여기 한 번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