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반지추천 우아해요

2023. 5. 3. 14:51★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기다리던 웨딩 날짜가 잡혔어요.
그리고나서 저희는 드디어 예물을
맞추기에 앞서 프로포즈반지를
맞추기로 했어요.
그러면서 주위에 프로포즈반지추천을
해줄수 있는지 알아봤는데 다행히
친구중에서 저희에게 추천을
해준 곳이 있었어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종로5가역에서 가까웠어요.

프로포즈를 준비하면서
저희는 커플링을 간소하게 
진행하려고 했고 대신에
프로포즈반지를 준비하기로 했어요.
프로포즈를 예전부터 하고 싶은
소망이 있었기에 이런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 서로 상의해서
기억에 남게 하고 싶었어요.

이와중에 나름대로 저희 철칙에 맞춰 
간소하게 준비하고 싶었기 때문에 
더욱 애를 먹었던 것 같아요. 
간소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퀄리티있어야 되니까요. 

그래서 한참 전부터 세심하게 
친구나 주변 사람들한테 물어보고 
인터넷으로 후기도 비교하면서 
꼼꼼하게 알아봤습니다. 

 

처음에는 어떤 디자인이 
있는지도 잘 모르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무조건 백화점 입점 
브랜드만 찾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디자인이 흔하고 가격도 
높은 편이라 조금 망설이고 있었어요. 

그러다 먼저 결혼한 지인의 
추천을 통해 효성주얼리단지에 
위치한 일리아스주얼리를 
소개받게 되었답니다. 

 

바로 효성주얼리시티 상가 건물 
안에 있는 곳인데요.

예비 신랑, 신부들한테 종로 
예물성지로 입소문 제대로 타서 
이미 유명한 곳이었는데요. 

저희는 홈페이지 통해서 다양한 
사진 비교해 보고 예약, 방문하는 
것으로 결정했답니다. 

 

프로포즈반지를 함에 있어
어떤 디자인과 크기를 결정할지
방문 이전부터 떨리는 마음이 있었어요. 

매장에 사람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특히 주말은 예약을 하지 않으면
상담 자체가 아예 어려워질 수 있어서
평일에 예약을 했어요.

예물 맞출 수 있는 곳을 찾아보다가 알게된
이곳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어서 편하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검색을 하면 프로포즈반지추천으로도 유명한 집이에요.

 

지인의 말로는 이곳이 직접 예물을 
디자인하고 자체적으로 제작을 
하는 매장이라고 했는데요. 

그래서 가격은 저렴하지만 
퀄리티는 동급 대비 더 월등하게 
만나볼 수 있었어요. 

입소문 난 곳인만큼 정말 
다양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주얼리가 많았어요. 

저희는 처음부터 다이아 반지로
생각하고 방문을 했기 때문에
이 부분 말씀드렸는데요. 

 

전문적으로 예물 디자인만 
15년 이상 해 오신 직원분께서 
관련 주얼리를 보여 주셨어요. 

저희는 프로포즈반지추천을 해주셨으면하고
말씀을 드렸어요.
그러자 상담하면서 보여주신 여러개의
디자인 중 하나가 저희에게는 
아주 적합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했어요.

백화점이었다면 디자인도 
천편일률적이었을 텐데 여기는
저희 취향에 잘 부합하는 제품들을 
보여주셔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직접 방문해보니 주말 오전 
시간대라 하더라도 사람들이 
꽤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원하던 건 누가 봐도 흔한 
프로포즈반지추천 제품 같지 않고, 
고급스럽고 심플한 느낌을 주는 
반지였으면 했는데요. 

저희 상담 도와주시던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여러가지 모델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예물 전문 디자이너셔서 그런지 취향 
저격 웨딩링을 많이 권해 주셨는데요. 
15년이 넘는 주얼리 디자이너 
직원분과 세심하게 상의를 한 끝에, 
결국 저희는 가장 예뻐 보이는 
반지로 계약했습니다. 

 

예물을 전혀 몰라서 걱정이었는데 
일대일로 직접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원하는 취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프로포즈반지추천을 저희에게
맞춤으로 만족스럽게 해주셔서
크기를 정하고, 실제 직접 착용까지
진행해 보았답니다. 

확실히 눈으로만 보는 것과 
실착 비교는 다르더라고요. 

 

실착해 보니 권해주신 
디자인이 잘 어울렸어요. 

이곳은 디자인 연구소를 직접 
운영중이고 공장이 있는 
몇 없는 종로의 웨딩메카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기존에 있는 제품에 요소를 
더하거나 빼서 원하는 느낌을 
충족할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저희는 예쁜만큼 가격이 상당히
비싸지는 않을지 살짝 걱정했는데요.
그런 우려는 기우에 지나지 않았어요.
저희의 예산을 말씀드리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시면서
맞춰줄 수 있으면 최대한
맞춰주시겠다고 했어요.
그래서 저희는 한시름 덜고
취향에 맞는 디자인의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기존의
다이아 디자인에서 심플하게 변형을 조금한
모양으로 계약하게 되었어요. 

프로포즈반지추천 해주신게
우리 커플이 보기에 마음에 들더라고요.
흡족한 마음을 갖고서
우아한 디자인을 보고 있자니
빠져들었어요.

원하는 디자인으로 픽하고서
주문제작하고, 이후 한달 정도의
제작기간을 거쳐서 만나봤답니다. 

 

사실 주얼리는 연령대나 시대에 
따라 니즈가 확연하게 바뀔 수 있는 
것이라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게 베스트잖아요. 

그래서인지 폭넓은 선택, 가격대 
같은 장점을 전부 포함해서 이곳을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나중에 시간이 많이 지나면 
굳은살이 생기거나 해서 반지가 잘 
안 맞을 수 있잖아요. 

프로포즈반지추천뿐만 아니라
애프터서비스까지 평생 
걱정없이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이 말을 들으니 든든한 마음에 들더라고요. 

폴리싱, 클리닝이나 더 나아가서 
사이즈를 늘리는 것 또한 자체 공방
운영을 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안내받았답니다. 

 

이렇게 저희의 니즈를 잘 
파악해 주셔서 보다 퀄리티 높은 
우아한 프로포즈반지를 계약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지인들 덕분에 꼭 백화점 안의 
프로포즈반지추천만이 다가 아니라는 
걸 깨달았던 일정이었답니다! 


예산은 비교적 다른 곳에 비해 적게
들었지만 퀄리티는 더 훌륭하기에 
계약하면서 굉장히 뿌듯했네요. 

나중에 발생할 수 있는 
추후 관리에 대해서도 여긴 사후관리를
꼼꼼히 해 주는 곳이었어요.
그래서 더 믿고 예물을 
계약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양한 디자인 그리고 어떤 
연령대에서도 환영받을 수 있는 
높은 퀄리티, 넓은 선택지 때문에 
여러 웨딩밴드는 물론이고
커플, 부모님 선물 등으로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것 같았어요.
 
아무튼 저희는 잘 마무리 
하고, 이곳 샵에서 설레는 계약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으시다면 한번 
예약해보시는 것 어떠실까요?

일리아스에서 평일 200만원 이상(순금/다이아반지 제외)
구매 고객에 한해 조말론 향수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상품 소진시까지만 증정한다고 하니
서두르셔야 해요.

 

 

 

 

V360 Viewer

 

v3601422.v360.in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