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든 1캐럿다이아반지가격

2023. 4. 28. 18:21★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요즘 저의 가장 큰 고민이었던
결혼예물 준비, 한숨을 푹푹 쉬니까
가장 친한 저의 단짝이
저에게 아주 큰 도움을 주었답니다.

마침 친구도 얼마 전에 결혼해서
바로 얼마 전에 결혼예물을
준비한 경험이 있었는데요.
제가 고민하던 것은 반지의 크기였어요.

저희는 결혼식은 스몰웨딩으로 간단하게
하기로 하고 대신 결혼예물에
조금 더 많은 비용을 투자하기로 했는데요.

그래서 다른 크기보다 1캐럿다이아반지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3부나 5부에 비하면
비싸겠지만 예전부터 캐럿반지로 하고싶은
로망이 있었거든요.

 

미리 봐뒀던 디자인이 있어서 
별다른 고민 없이 방문했던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이였죠.

결혼예물전문점들이 모여 있는
효성 주얼리시티 안에 위치한 곳이에요.

아무래도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까
검색을 해봤는데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좋다고 평들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온라인보다는 직접 가서 보고
구매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어요.

방문하기 전에 홈페이지로 회원가입을 
하고 주말오전으로 예약을 하면
3만원+3만원 추가로 6만원 
할인도 된답니다. 이런 금액적인
혜택도 놓치지 않았어요!

 

여기는 예물 세트도 판매하고 있고,
오랜 경력의 상담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어서 상세한 상담도
해주시기 때문에 아무것도 몰라도
알아서 척척 맞춰주시더라고요~

주차 자리도 쾌적하고, 
찾아가기도 어렵지 않으니
완전 강추하는 곳이에요.

예물을 보는데 시간이 적게 걸리는
것도 아니다보니 맘 편하게 비교하고
골라보려면 이곳처럼 주차가
편한 곳으로 고르는게 좋다는 점
참고 해 두시기 바랄게요~

 

웨딩밴드는 물론이고
다양한 결혼예물에 대해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한 곳이라 더욱 좋았어요.

커스터마이징을 하니 심플한 디자인도
흔하게 보이지 않아서 좋을 듯 했어요.

디자인연구소와 직영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더욱 신뢰하고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했죠.
그래서 1캐럿다이아반지가격 또한
납득 가능했어요.

예물이라는 단어 자체가 무게감이
있어서 그런가 웨딩밴드에
대해서는 저도 아는 것이 잘 없고
낯설게만 느껴졌었거든요.

 

효성주얼리시티는 워낙 많은 
예물전문점이 모여 있는 곳이라서 
예산 상담을 받을 때, 
내 적정 예산에 맞는
반지로 고를 수 있어요.
제가 궁금했던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상담받을때부터 말씀드리고나니
좀 더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가격만 다른곳에 비해 좋다는건
알고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가격이 제일 중요한건 아니였어요.
내가 찾는 디자인, 취향에
잘 맞아야 되는거니까요.

여러 매장중에서도 제가 택한 곳은
예약하고 가보니까 너무 친절하고
알기 쉽게 상담을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더라구요.

하나하나 꼼꼼히 봐 주셔서 역시
입소문이 난 곳은 다르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게다가 제 피부색을 바로 파악하시고는
저에게 잘 맞는 반지 디자인과
기본 세팅 라인을 추천해주셨죠.

확실히 알맞은 컬러를 착용하니까
제 손도 더욱 돋보이고 예물 역시
빛을 보는 것 같더라고요. 피부색
까지 따져서 어울리는 곳을 추천 해
주시니 그 안목이 역시 전문적이다 
싶었어요.

예물반지를 처음 고를 때에는
무조건 규모가 큰 곳에 가야 좋다고
생각을 하기도 했는데요.

발품팔아 알아보니 꼭 매장규모가
크다고 좋은 것은 아니다 싶었네요.

 

이곳은 전문 디자이너가 1:1상담을
해주시니까 그 부분이 마음에 들었죠.

디자인특허까지 내고 운영
하시는 곳이니까 특별한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기간을 넉넉히
가지고 방문하셔도 좋아요.

게다가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도
제작이 가능하기도 하고요.

20년이 넘는 경력을 갖춘 디자이너분이
그 간의 수 많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가 생각하고 있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에
맞는 제품들을 보여주셨는데 매장이 커서
그런지 몰라도 그에 걸맞게 1캐럿반지가
다양하게 있어서 선택의 폭을 넓힐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직접 방문해서 보는 것이니까
시착도 가능했고
무엇이 더 어울리는지를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었어요.

 

맞춤 제작이 가능하니까 결혼예물이
아니더라도 연인과 특별한 날을
추억하는 선물로도 추천해요.

디자인연구소와 함께 직영공장을
직접 운영하시니까 금액 또한 
다른 곳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조건을
토대로 구매를 결정할 수 있었어요.

이곳저곳 여러군데를 일일이
비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을 정도로 
반지 디자인이나 퀄리티 자체가 
굉장히 품격있고 고급스러웠습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 저에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던 디자인이 있었는데 착용전에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얼마인지
여쭤보니 950만원 정도라고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실제로 착용을 해보니까
잘 어울리지 않더라고요.

 

추천해주신 다른 디자인은
잘 어울리고 마음에도 들어서
역시 그간의 경력에서 오는
눈썰미가 있으시구나 했죠.

나만의 분위기를 담아 나에게만
어울리는 디자인을 담아낼 수 있으니까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 있으시면
꼭 참고 사진으로 가져가시면 더욱 좋아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라는 것이 
가격대가 높은 제품이다보니까
서비스나, 퀄리티, 사후관리에
있어서까지도 만족스러운 곳으로
선택해야 나중에도 후회 없이
착용해줄 수 있잖아요.

시착부터 시작해서 디자인, 제작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하는 곳이니까
더 전문적으로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소비자의 입장에서도 한결 안심이죠.

 

주말오전으로 예약을 하면 3만원에
3만원을 더해 총 6만원 할인이
가능하니까 조금이라도 더 
혜택을 받고 계약할 수 있어요.

꼭 그날 당일 결정을 하시지 않으셔도 
되니까 부담은 잠시 내려두시고
예약 후 한 번 방문해보세요.

예산이 넉넉하지 않더라도 내 예산안에
맞는 제품으로 좁혀주시니까
우선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게 좋겠죠.

 

직접 착용해보는 것과
사진으로 보는 것이 생각보다
차이가 굉장히 크거든요.

착한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으로
여기에서 예쁜반지 선택으로
오래오래 간직해보세요.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해도 아쉬움이 
남는 것이 예물인데 여기서
너무나 만족스럽게 장만했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