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반지 여기에서 했어요

2023. 3. 30. 19:09★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오랜 기간을 만나지는 않았지만 
지금까지 만나 본 경험을 비추어 
볼 때 결혼을 한다면 이 사람과 꼭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할 만큼 확신이
들었는데요.

저희 커플은 결혼이라는 것 자체가
상당한 부분이 허례허식으로 되어 
있다는 생각을 공통적으로 하고 있던
터라 모든 것을 최소한으로 진행했어요.

특히 커플링에 있어서도 고가의 백화점
브랜드보다는 상징적인 의미만으로도
충분한 예물을 하길 원했어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도 크게 어긋남이
없었는데 신랑반지 역시 별다른
의견 차이 없이 정할 수 있었어요.

 

저희 커플은 둘 다 평소 착용하는
장신구에 감흥이 없었어요.

그러다 보니 결혼반지보다는 간소한
커플링을 원했고 신랑반지 역시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어요.

그래서 백화점으로 향했는데 생각보다
가격대에 비해 반지 퀄리티가 맘에 들지
않더라고요.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라
조금은 식상한 것도 같았고요.

 

그러다 보니 백화점에서 신랑반지를
고르기보다는 다양한 모델을 볼 수 있는
종로를 염두에 두고 있었어요.

그러던 와중에 실속 있게 커플링을 맞춘
주변 지인이 있어 소개를 받고 향하게
된 곳이 있었는데요.

 

저희가 방문하게 된 곳은 종로에서도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결혼 예물
전문점 단독 전문샵이었어요.

당연히 전문샵답게 신랑반지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크게 없었죠.

유독 매장 분위기가 차분하면서도
모든 고객들에게 전담으로 붙은 분이
계셔서 인상적으로 본 곳이었는데요.

참고로 이곳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후 방문하면 3만 원의 할인이
가능하고 주말 오전 방문까지 덧붙이면
총 6만 원의 타임 세일이 가능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대도 다른 곳에 비해 높은 편은
아니었는데 이렇게 혜택까지 풍부해서
더욱 맘에 들었던 곳입니다.

 

처음 저희가 들어가자마자 상냥하게
직원분이 저희를 맞이해 주셨어요.
어떻게 왔냐고 물어보셔서
신랑반지를 보러왔다고 하니
상담을시작하셨어요.

예산 역시 크게 높지 않다 보니 
말씀 드리기가 조심스러웠는데 
전혀 거리낌 없이 저희의 니즈에 따라
추천해 주시는 것이 감사했어요.

예물을 전문으로 하시는 디자이너
분이라 그러신지 저희가 놓친 부분까지
알려 주시면서 결정에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사람들이 결혼 예물로 반지를 맞추는
데에는 어려울 때 반지를 밑천 삼아서
새롭게 인생을 설계하려는 이유라고 해요.

하지만 백화점 반지들은 매입
가격 대비 감가상각이 심해서 원하는
만큼 돈이 나오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더더욱 여기서 맞춰야겠다는
생각을 굳히게 되었죠.

어떤 디자인을 원하는지 상담을
받으며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을 써주시는 모습을 보니
제대로 대우 받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추천해 주시는 커플링들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고르기가 어려웠는데
어느 정도 커스텀을 거쳐서 그토록 원하던
신랑반지를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보통 커스텀이 들어가면 추가 비용이
많이 들어갈 것으로 생각되어서 
수정을 따로 할 생각이 없었는데요.

의외로 생각했던 예산으로 맞출 수
있는 반지의 퀄리티가 좋았던 데다가
커스텀 역시 부담스럽지 않아서 저희가
원하는 그대로 마음에 쏙 들게 맞출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결혼 커플링이라는 상징적
의미가 있다 보니 매일을 끼고 다녀야
하는데 심플하면서도 적당히 있어
보이는 디자인을 원했거든요.

저희와 같은 일반 사람들이 그러한
디자인을 고르기 쉽지 않은데 이곳은
오랜 경험과 다른 사람들이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
많이 봐왔기 때문에 어떤걸
원하는지 상담을 하며 이것저것
보면서 점점 추려나가며
파악을 하시기 때문에
원했던 반지가 나오는 것 같아요.
말로만 들었던 이상형 월드컵을
하면서 어울리며 누가 봐도
예뻐보이는 신랑반지가
나타난다는 느낌이 이런게 아닐까
싶을정도로 마음에 들어하는
결과가 나오니 신기했어요.
마음에 들어하는게 나오자
계약을 진행해 주셨어요.

직영 공장과 디자인 연구소를 같이
운영하면서 저희가 원했던 것을 그대로
구현해낼 수 있는 이곳 너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신랑반지 디자인을
저희에게 꼭 맞게 추천해 주셨는데요.

저희의 생활 패턴이나 취향을 그대로
반영한 찰떡같은 아이템을 추천해
주셔서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저희는 평소 심플한 옷차림을 즐겨
하기에 기존에 주어진 디자인에서도
어떤 부분은 간소하게 디자인을
정리한 부분도 있었어요.

 

기성의 모델에서 이러한 커스텀이
가능한 것은 바로 저희가 방문했던
이곳이 디자인 연구소와 직영 공장을
동시에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이었는데요.

웨딩밴드라는 개념을 뛰어넘어 우리 커플만을
위한 디자인을 선택하고 조율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매력을 느낄 수밖에 없었어요.

 

주변에 반지를 맞춘 다른 부부들을 봐도
저희가 가장 경제적인 예산 안에서 
좋은 퀄리티의 커플링을 맞추었다는
생각을 매번 하게 되는데요.

실제로 다른 결혼 예정인 커플들에게도
신랑반지 문의를 많이 받은 만큼
혹시 적절한 매장 찾고 계신
분 계신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가성비 있으면서도 나만의
특별한 디자인을 원하는 분들께는
여기가 적격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악세서리에 큰 관심이 없어서
예전에는 웨딩링에 큰 신경을 쓰지 않았다해도
이왕 맞추는 것이라면 제대로 된 곳에서
하는 게 후회가 없는 것 같아요.

악세서리에 관심이 없는 저인데도 이번에
맞춘 반지가 너무 예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는 증표인 반지인 
만큼 꼼꼼히 따져보고 맞추는게
중요한 것 같은데요!

이곳저곳 따져보신 뒤 제대로 선택
하신다면 후회 없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효성주얼리시티 내에서는 여기가 
괜찮은 것 같으니 한 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이예요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