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간직할 7부다이아반지

2022. 10. 19. 11:50★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얼마전엔 7부다이아반지를
웨딩링으로 맞췄답니다.
작년에 친구 웨딩밴드투어 따라다니며
알게 된 일리아스주얼리로 가게 됐는데요.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예산에 맞춰
제품을 보여주던 모습에 인상이 깊어 
다른 데는 생각도 안 했네요.

 

 

위치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데
주차 자리도 많고 주차가 편해서
차를 가지고 갔답니다.
그래도, 주말에 가는지라 
조금 걱정되었는데
자리가 넉넉해서 바로 주차했네요.

 

 

먼저 상담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주말에는 타임제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예약하고 가야 하더라고요.
주말에 특히 예비부부의 방문이 많기 때문에
웨이팅해야 하거나 상담을 
못 받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예약을 잡을 때 방문 경로, 지인 소개, 
예산, 예정일 등을 적는 란이 있는데 
필요한 정보를 미리 확인하시니 
처음 이야기를 나눌 때부터 편하더라고요.

 

 

저희는 7부다이아반지를 포함한
구성으로 예물을 보겠다고
상담해주시는 분께 말씀드렸는데
저희가 예상한 예산과 조건에 맞춰  
디자인을 착착 보여주시더라고요.
7부는 알이 커서 디자인이 한정적일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디테일이 다른 스타일이
꽤 있어서 놀랐어요.
보면 볼수록 선택장애가 와 힘들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7부다이아반지들을 
다 골라보니 저희의 취향이 
뚜렷하게 보이더라고요.
죄다 마음에 드니 고르기가 힘들었습니다.
다행히 상담해주시는 분께서 
하나 하나 다 끼워주시면서 
제품에 관해 설명을 해주셨고,
토너먼트 형식으로 가장 예쁜 것들을 
고를 수 있게 도와주셨답니다.
중간에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면
홀딩해두었다가 다시 한번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게 해주시더라고요.
이렇게 고르다 보니 저희 취향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었고
심플하고 모던한 것으로 
선택하기로 했답니다.
7부다이아반지에서 
알이 포인트가 되는 링으로 골랐답니다.
링 전체가 반짝이는 것,
은하수처럼 여성스러움을 더한 것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었는데
저는 심플한 링이 맘에 들더라고요.

 

 

예쁘게 보이는 거랑 내 손에 어울리는 거
편한 거가 다 다르더라고요.
저는 안쪽이 둥글게 처리된 것은
거슬린다는 느낌이 있어서 불편했고
모서리가 각이 지면 
아프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모서리는 살짝 둥그러지면서 
안쪽은 플랫한 모양으로 골랐답니다.
모양에 따라 편안함도 달라서 놀랐어요.
매장에 방문하기 전,
인스타를 유심히 보고 갔는데
거기선 볼 수 없었던 
7부다이아반지 스타일들을 
매장에서 구경할 수 있었어요.
자체적으로 연구소가 있어서
디자인에 힘을 쓰신다고 하더라고요.
트렌드에 맞춘 주얼리를 개발하기도 하고
고전 형태를 응용해 개발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선택의 폭이 넓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디자인이 많아서 그런지
다른 곳 갈 생각을
아예 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디자인이 한정적이었으면 아쉬웠을 텐데
마음껏 구경했다고 할 만큼 많아서 
부족함이 없었답니다.

 

 

웨딩밴드 말고 제 개인 링이랑 목걸이까지 
맞추고 싶었다는 건 비밀이에요.
패션 목걸이, 귀걸이도 구경했는데
웨딩밴드만큼 고급지고 예쁘더라고요.
연구소가 따로 있는 장점 아닐까요.
7부다이아반지 맞추는데
무슨 패션 액세서리냐 싶겠지만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악세사리도 
필요하니까요.

 

 

저희가 웨딩사진 촬영이 두 달 남았는데
촬영할 때, 꼭 웨딩밴드를 끼고 싶더라고요.
일정에 대해 공유하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자체 공방이 있어서 빠르게 작업이
가능하다고 하셨답니다.
외주로 맡겨버리는 게 아니라 
업체 내 공방이 있다는 점도 안심되었어요.
아무래도 비싼 링인데
다른 곳으로 왔다 갔다 하면 
아무래도 제대로 관리가 될까
걱정이 되기도 하니까요.
뿐만 아니라 사후관리도 잘 될 것으로
판단이 되니 안심이 됐답니다.
혹시나 하는 저의 걱정을 전달하니
새로운 시작을 하는 두 분이
마음 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염려 마시라는 답변받았어요.
믿고 맡기세요 라며 짧게 이야기하셔도
되는 부분인데도 진심을 담아 응대해주시는
모습에 감동이더라고요.

 

 

사이즈와 색상을 고르는 게 힘들었어요.
손가락은 가는데 마디가 굵은 편이라
어떻게 맞춰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결혼 후 살찔 것도 예상하고, 마디 굵기도
고려하면서 적당한 사이즈를 골랐어요.
반지 호수를 늘릴 때 
발생하는 상황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결정하기 더 쉬웠던 것 같아요.

 

 

7부다이아반지 색상은 
백금으로 진행했답니다.
아무래도 저희가 선택한 링을
돋보이게 하는 건 
백금이라는 생각했거든요.
여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건 
기존 것에서 변형도 가능하다네요.
지금은 마음에 들지만 시간이 흐르면
유행이 달라져 마음에 안 들 수도 있는데
그 부분을 보완해주는 변형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서 놀랐답니다.
변형된 건 어떨까 벌써 기대가 되네요.

 

 

당일 계약을 하면 가격할인과 
추가 서비스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러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행복했답니다.
저희는 이곳만 보고 간 거라
바로 당일 계약을 했어요.
저희 예산과 조건에서 맞는 금액으로 
결제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상담, 디자인, 가격 삼박자가 잘 맞아서 
오랜만에 똑똑한 선택했다는 
생각에 뿌듯했네요.

 

 

친구 덕분에 알게 된 주얼리 샵에서 
7부다이아반지 성공적으로 맞췄습니다.
흠 없이 예쁘게 잘 만들어져서 
나왔으면 좋겠어요. 
아주 기대 중이에요.
남자친구랑 만나자마자 결혼 준비해서
커플링은 맞춘 적이 없거든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져갈 수 있는
스타일을 원했는데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상담해주시는 분께서 
너무 친절했고 유쾌하셔서 
긴 시간 동안 즐거웠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