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한 선물 3부다이아목걸이

2022. 9. 16. 17:51★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이번에 저희 어머니께서 환갑을 맞으셨는데
어떤 선물을 해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3부다이아목걸이를 갖고 싶어 하셨던 게
번뜩 기억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 주얼리 샵에서 상담받아 보고 
어머니가 마음에 들어 하실 제품으로
이번에 구매하고 왔는데요.
저희가 갔던 샵이 고급스럽기도 했고 
제품을 워낙 실속있게 구매해서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갔던 곳은 일리아스주얼리인데
여러 매장을 방문해 봤었지만
저는 이곳이 제일 좋았어요. 
고급스러운 주얼리 샵답게 
서비스도 그만큼 고급스러웠거든요.
기본적으로 직원들이 친절한 건 물론이고
상담 서비스도 워낙 잘 되어 있더라고요.
찾는 상품을 가격과 디자인까지 
모두 맞춤으로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전문가가 도와주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구매가 될 수밖에 없었답니다.

 

또 다양한 3부다이아목걸이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이러한 보석이 들어간 목걸이는
예물로 맞추는 경우가 많다 보니 
저는 신혼부부를 위한 젊은 연령층의 
디자인만 있으면 어떻게 하나 걱정이었거든요.
그런데 여긴 20대나 30대뿐만 아니라 
저희 어머님 연세에 맞는 디자인까지 
여러 가지로 보유하고 있더라고요. 

덕분에 어머니 취향에 맞는 걸로 
여러 가지를 비교해볼 수 있었는데요. 
그것도 한 두 가지만 있는 게 아니라 
여러 종류로 마련이 되어 있다 보니 
연령대에 맞는 제품 안에서도 
맞춤형처럼 분위기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 것도 있고 
깔끔하고 심플해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그런 종류도 있었는데요. 
보는 것마다 다 너무 예뻐 보이니까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고민이더라고요. 
심플한 것도 밋밋해 보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멋이 있어서 그런지 
어떤 걸 사 드린다고 해도 
다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 같다고 
생각하게 되는 곳이었거든요. 

 

3부다이아목걸이의 가짓수가 많다 보니 
어머니 평소 스타일까지 고려할 수 있었어요.
옷 입는 스타일부터 시작해서 
평소 가지고 있는 액세서리를 비교해서 
거기에 맞게 선물해드릴 수 있었는데요.
어떤 게 인기인지 잘 모른다고 해도 
상담하면서 전문가가 
요즘 인기 있는 아이템부터 
어머니 연령대의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의 종류까지 다 알려주시더라고요. 

 

매장에는 최근에 나온 신상도 많았는데
가짓수가 많아서 그런지 흔한 디자인으로 
고르지 않고 개성 있게 고를 수 있었어요.
사실 어머니께서 평소에도 꾸미는 걸 좋아하고 
유니크한 패션을 선호하시는지라 
남들이랑 똑같은 걸 싫어하시거든요.
그래서 선물을 고를 때도 
어떤 걸 고를지 고심했었는데
여긴 어머니를 위한 특별한 감성의
3부다이아목걸이를 고를 수 있다 보니 
오히려 더 의미 있다고 생각했죠. 

보석도 3부뿐만 아니라 1부나 2부,
7부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목걸이만 단품으로 살 수도 있지만 
귀걸이나 팔찌, 반지까지 세트로 
구성된 것도 많아서 
함께 선물해드려도 되겠다 싶었어요. 
구성도 풀세트로 모두 갖추고 있는 것도 있고 
원하는 구성의 종류로 선택해서 
구매를 할 수도 있어서 
마음대로 고르기만 하면 된답니다. 

 

여긴 보석도 뛰어난 품질의 재료로만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3부다이아목걸이의 퀄리티가 남달라 보였어요.
반짝반짝 윤기가 나는 건 물론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졌거든요.
알고 보니 여긴 우신이랑 GIA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고가의 보석이다 보니 
가격대에 대한 걱정이 커지더라고요. 

 

일반 보석도 가격대가 만만치 않은데
뛰어난 등급의 보석을 쓴다고 하니 
더 가격에 대한 걱정이 컸어요.
그런데 상담받을 때 알아보니 
오히려 다른 매장과 비교를 해봐도 
훨씬 실속 있는 금액대이더라고요. 

알아보니 이런 보석도 직접 공수해 와서 
공방에서 제품을 직접 만든다고 해요.
공방에서 직접 제작하다 보니 
중간 마진을 줄일 수 있고 
가격에 대한 메리트가 생기는 거죠. 

 

3부다이아목걸이가 많은 여성분의 
로망이더라도 쉽게 구매하지 못하는 이유가
바로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인데요. 
여긴 그런 부담을 확 낮출 수 있으니까 
결혼 예물은 물론이고
프러포즈 링을 구매할 때도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상품 가짓수가 많다 보니 
다양한 가격대에 맞추어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거든요. 
저도 제가 정한 예산안에서 
부담 없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경제적으로 이득이라고 생각했답니다.

 

보통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게 되면
혹시나 저가의 품질은 아닐까 
걱정하게 될 거예요.
저도 처음에는 재료만 뛰어나고 
3부다이아목걸이의 마감 상태가 별로이거나 
내구성이 떨어지는 건 아닐까 
여러 부분에서 걱정이 컸거든요. 
아무리 예뻐 보인다고 해도 퀄리티가 떨어지면
선물한 입장에서도 눈치가 보이니까 
이런 부분까지 꼼꼼하게 따져 봤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상품 자체도 
굉장히 고급스러울 정도로 
마감이 잘 되어 있었어요. 
이음새 하나하나 마감 처리가 잘 되어서 
그냥 딱 보았을 때 고급스러운 주얼리 샵에서
구매를 한 거라고 알 수 있을 정도더라고요.

내구성도 훌륭해서 자주 착용해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정도예요.
혹시라도 문제가 생기게 된다면
바로 전문 AS까지 받아 볼 수 있으니 
사실 크게 불편한 것도 없어 보였는데요.
이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워낙 튼튼하고 마감 처리가 깔끔해서 
AS 서비스가 제공되더라도 
그 서비스를 받을 일이 없어 보였어요. 

 

3부다이아목걸이 뿐만 아니라 
예쁜 액세서리도 어찌나 많은지 
앞으로도 선물살 일이 있으면
이곳에서 구매해야겠다 싶더라고요.
실제로 어머니가 선물을 받으시고 
너무 기뻐하시기도 했고 
주변 친구분들에게도 자랑을 많이 하셔서 
저도 뿌듯할 수밖에 없었어요.

혹시나 만족스럽게 구입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이 주얼리 샵에 한 번 방문해 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