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커플링 디자인 독특해요

2021. 11. 29. 15:57★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종로예물커플링 디자인 독특해요


혼수물품이나 예물을 하나씩 갖추면서
점점 결혼이 현실로 다가오고 있어요.
가구, 가전도 중요하지만
제가 마지막까지 공을 들인 건
역시 결혼반지였거든요.
종로예물커플링이 유명하다고 해서
지인에게 소개받은 샵에 들렀어요.


저와 예비신랑이 방문한 샵은
가성비 좋다고 알려진 곳이에요.
욕심 같아서는 가격도 싸고
5부 다이아 이상의 종로예물커플링을
맞출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었어요.
먼저 안내받아서 상담부터 받았는데요.
차근차근 원하는 제품이나 조건 등을
자세하게 물어보더라고요.


이렇게 고객이 원하는 부분에 맞춰서
제품을 보여주시는데요.
가격대나 디자인별로 알아서 보여주시니
쉽게 비교할 수 있더라고요.
그중에는 원했던 5부 이상의
다이아반지도 포함되어 있었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종로예물커플링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여긴 제품을 외부에서 들여오는 게 아니라
공방을 따로 운영하는 샵이라고 해요.
그래서 비슷한 종로예물커플링이라도
여기라면 더 저렴하게 맞출 수 있거든요.
다른 곳에서 5부 정도 맞출 수 있는 비용으로
여기에선 좀 더 퀄리티를 올릴 수 있더라고요.


디자인도 참 독특해서 눈길을 끌었어요.
무난한 것도 있지만 세공 형태가 색다르고
디자이너의 아이디어가 톡톡 튀더라고요.
확실히 다른 곳에 없는 디자인이라서
커스텀 종로예물커플링도 가능했지만
이 자체로 마치 맞춤 제작 제품을
보는 것 같았어요.


부족한 예산으로 다이아 반지는
욕심이겠거니 싶었는데
실제로 여기에서 꽤 저렴하게 맞췄네요.
종로예물커플링이 가성비 좋다고
알고는 있었지만 이번에 직접 맞추면서
확인할 수 있던 계기가 됐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