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가격 고민 없는 종로샵

2021. 11. 26. 15:4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결혼반지가격 고민 없는 종로샵

조금씩 식 날짜가 다가오면서
결혼이라는 게 실감이 나기 시작했어요.
요즘에는 예물을 맞추느라
바쁘게 이곳저곳 전문 매장을
방문하고 있는데요.
가장 신경 쓴 건 역시 반지였어요.
결혼반지가격을 높이더라도
제대로 된 걸 맞추고 싶은
욕심이 있더라고요.


보통 결혼 예물 맞추기에 좋은 곳으로
청담과 종로, 일반 백화점 등이
잘 알려졌는데요.
그중에 저는 결혼반지가격이 저렴한 편인
종로 쪽을 살펴봤어요.
효성주얼리시티는 성지로 통하는데
수많은 가성비 샵이 있거든요.


제가 선택한 곳은 일리아스주얼리인데요.
후기를 보니 결혼반지가격이 저렴하지만
퀄리티가 좋다는 칭찬이 많더라고요.
예약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어떤 제품이 있는지도 꼼꼼하게 봤어요.
디자인이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제가 원한 기준에 맞더라고요.


예비 신랑과 함께 가서
전문 스타일러에게 상담받았어요.
원하는 결혼반지가격 내에서
여러 가지 제품을 보여주더라고요.
무조건 비싼 것만 보여주는 게 아니라
다양한 가격대와 디자인을 보여주는 게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각자 취향을 고려해서
신중하게 골랐는데요.
이제 부부라는 증표와 같은 것이니
일반적인 커플링 고를 때보다
더욱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결혼반지가격이 저렴해서
부담감은 한결 적었답니다.


저흰 백금 본체에 흰색 다이아가 세팅된
고급스러운 반지를 선택했어요.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미가 있어
둘 다 마음에 들었거든요.
저희처럼 저렴한 결혼반지가격으로
괜찮은 웨딩링을 맞추고자 한다면
여기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