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부다이아반지가격 효성주얼리시티 알아보고 왔어요

2020. 6. 10. 16:0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7부다이아반지가격 효성 주얼리시티 알아보고 왔어요

난생처음으로 하게 되는 결혼식을 완벽하게 준비하고 싶어 하는 마음은
모든 예비 신부님들이 똑같을 것 같아요.
저도 웨딩드레스며 결혼식장이며 가장 예쁘고
잘 되어 있는 곳을 이용하고 싶어서 이곳저곳 꼼꼼하게 알아봤거든요.
그런데 딱 하나 아쉬운 건 7부다이아반지가격이었는데요.
예산은 정해져 있는데, 정말 예쁘다 싶은 건 금액대가 많이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고민됐던 것 같아요.

하지만 어떤 분이 추천해주셨던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은 퀄리티에 비해
가격대가 꽤 저렴한 편이라고 해요.
그런 곳이라면 7부다이아반지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저도 예약하고 방문해보게 됐어요.
그런데 알고 보니 여기가 이 주변에서도 입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잘 나가는 매장이었더라고요.
제가 한산한 시간대에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었어요.

매장 안에는 커다란 진열장이 있었는데
그게 가득 차 있을 정도로 수많은 예물이 있더라고요.
지금까지 방문해봤던 곳 중에서는 가장 많았던 것 같은데,
그 덕분에 한 번에 다양한 7부다이아반지 가격대를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굳이 이곳저곳 들르지 않아도 한 번에 볼 수 있으니 너무 편했네요.
듣던 대로 하나같이 퀄리티가 정말 좋기도 해서 7부다이아반지가격에
상관없이 눈길이 가기도 했고요.
이런 거라면 만족스럽게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곳에 있는 상품들이 7부다이아반지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특히 좋은 이유는 전부 직접 제작했기 때문이라고 해요.
확실히 자체공방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눈에 잘 안 띄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게 보이더라고요.


그 때문에 품질뿐만 아니라 완성도까지 두말할 필요가 없을 만큼
훌륭하고 예쁜 것뿐이었어요.
그리고 이게 이곳의 7부다이아반지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 이유기도 한데요.
중간에 다른 유통과정이 없으니까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아볼 수 있더라고요.

가장 걱정했던 7부다이아반지가격이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낮은 금액대니까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 알아봤을 때는 비싼 곳도 많길래
퀄리티를 포기해야 하나 싶었는데, 여긴 품질을 챙기면서 
7부 다이아반지 가격마저 딱 좋으니까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여기로 오길 잘한 것 같아요.


심지어 다이아반지 디자인도 독특한 곳이었어요.
이야기를 들어보니까 제작할 때 구상도 함께하신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방문해봤던 매장과는 완전히 다른
특이하면서 예쁜 스타일이더라고요.
저는 이왕 맞출 거라면 7부다이아반지가격에
상관없이 나만의 반지를 고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런 점에선 여기가 딱 맞았네요.

좋은 매장을 알아본 덕분에 7부다이아반지가격도 합리적이고
품질도 좋은 것을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서비스도 괜찮은 곳이라 직원분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나올 때 사은품도
따로 챙겨주셔서 좋더라고요.
AS에 관한 부분도 책임감 있는 곳이라
정말 안심하고 이용했었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