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스튜디오촬영은 웨딩촬영1번지 스파지오스튜디오에서

2020. 3. 27. 16:28★ 결혼 이야기 ★/스투디오 사이

웨딩스튜디오 촬영은

웨딩촬영 1번지 스파지오 스튜디오에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무사히 마친 결혼 전 리허설 촬영인 
웨딩스튜디오 촬영 정보와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촬영은 셀프로도 많이들 하시긴 하지만, 저나 남자 친구나 사진은 잘 모르기도 하고
이것저것 준비하기에 시간도 모자라서 믿을만한 스튜디오에 맡기기로 했어요

웨딩박람회에서도 알아보기도 하고, 친구들에게도 웨딩스튜디오 촬영 
여러 군데 추천을 받았는데요.
저보다 먼저 결혼한 친구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어디서 찍었는지 물어봤더니
스파지오 스튜디오 추천해주더라고요.

사진을 찍을 때 자연스러운 커플은 아닌지라,
인물 위주로 촬영하는 웨딩스튜디오 촬영 보다는 배경이 예쁘고 연출이 많이 들어가는
촬영이 적합할 것 같아서 그런 스튜디오 위주로 고려했어요.
또, 사진 색감도 밝고 자연적인 느낌이라 평소에 좋아하는 분위기로요.
웨딩스튜디오촬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사진은 물론이고
자연스러운 캐주얼 컷도 많이 들어갔으면 했어요!

홈페이지에서 스튜디오별 포트폴리오도 확인하고 직접 촬영했던 분들 후기도 보면서 
꼼꼼히 따져보며 결정했는데요~
세 가지 스튜디오를 고민하다가 스파지오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120평의 가정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어서 정원, 옥상, 대문 등 다양한 컨셉으로
실내와 야외 모두 촬영이 가능한 게 마음에 들었어요.

제주도 웨딩 스냅 같은 야외 촬영이 예쁘기는 하지만,
날씨에도 영향을 많이 받고 유명한 포토스팟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용의 제약도 많겠더라고요.
확실하고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는 곳으로 정했어요.

스튜디오도 강남 논현에 있어서 샵에서 메이크업하고 이동도 편하겠더라고요.

둘 다 사진 촬영 전에 엄청 긴장하고 갔는데 실력 좋은 분들과 함께하고
또 예쁘게 나올 수 있도록 주문하시는 대로 열심히 따라 하다 보니까,
생각보다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하루 종일 촬영하느라 진이 빠지긴 했지만요.

저희는 밝은 느낌의 사진이 좋아서 낮 타임 위주로 촬영했어요.
이 날 날씨도 맑고 햇빛도 좋아서 풍부한 자연광과 함께
내추럴한 느낌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답니다.

단독 주택에서 우리만 촬영을 하니까
부담도 덜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했어요.
드라마 배경으로도 협찬할 만큼 예쁘고 분위기 있는 스팟이 많아서 좋았어요.

만약 날씨가 좋지 않더라도,
예쁜 스팟들이 많아서 경험 많은 포토그래퍼 분의 지도에 따라
실내 화보 등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해볼 수 있어요.

나중에 촬영된 사진을 받아 보니까
사진 하나하나마다 채광도, 분위기도 다양해서 굉장히 다채롭더라고요~
보정 전에도 잘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보정 후에는 정말 사진마다 인생 샷이었어요.

앞으로 계속 간직할 것은 사진밖에 없는 만큼 마음에 드는 사진이 나왔으면 하고
열심히 알아보고 고른 웨딩스튜디오 촬영 과정도 즐거웠고 결과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아이가 생기면 한번 더 화보 촬영해보고 싶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