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부다이아반지를 실속있게 구매하기!

2020. 1. 14. 16:2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5부 다이아반지를 실속 있게 구매하기!

저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제일 많이 신경을
쓰게 된 것이 예물을 준비하는 것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요즘은 5부다이아반지를 구매하더라도
예전처럼 장롱에 모셔두는 것이 아니라
실용성과 디자인 두 가지 다 갖추고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해서 이곳저곳
발품 팔러 다니며 알아보았던 것 같아요.

이왕이면 트렌드에 맞게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예뻐 보이면서 실용성까지
다 갖추고 있는 5부다이아반지를 찾으려고
하다 보니 방문하는 매장마다 만족스럽지
못해서 고생을 조금 했었는데요.
다행히도 발품 팔러 다니다가 일리아스주얼리를
만나게 되어서 원하는 대로 예물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5부다이아반지를 선택할 때
반짝이는 보석이 강조된 디자인을 고르고
싶었는데, 상담을 받아 보니 제가 원하는 대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더라고요.

무작정 제가 원하는 대로 이끌어 주는 것이
아니라 화려하게 메인을 정했다면,
가드링을 할 때는 단순하게 할 수 있도록
조언을 많이 해주신 덕분에 
제 욕심도 채우고 합리적으로 예쁜 링을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최근 많은 분 사이에서 예물로도
5부 다이아반지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아무래도
원석의 크기가 적당하고 어떤 디자인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곳에서는 원석의 크기에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이 많아서인지 쉽게
저에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고를 수 있었어요.

저는 5부다이아반지이외에도
세트로 구성된 제품도 가격대가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참 뿌듯했는데요.
이곳은 상담을 통해서 저에게 어울릴만한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이렇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퀄리가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어서
참 좋더라고요.

덕분에 예산 안에서 부담 없이 원하는 종류를
구매할 수 있기도 했었답니다.

게다가 저는 저희 부부의 성향과 스타일에 맞게
어울리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는 것이 참 감사하게 느껴졌어요.
실제로 이곳은 공방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다른 곳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흔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부부만의 스타일과 분위기를
연출해 줄 수 있는 5부다이아반지의 디자인이
따로 제작이 가능한 곳이었거든요.
그래서 오히려 이곳을 찾아오기를 잘했다 싶은
생각이 들 수밖에 없었죠.

또한 직접 착용을 해보고 비교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기 때문에 참 감사했었는데요.
이분에게 이야기를 들어보니 5부다이아반지를
고를 때는 디자인이라 모양 등을 살피는 것도
중요하지만 직접 착용을 해보고 손가락의
길이나 손의 모양에 어울리는 것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꿀 팁이라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보여주시는 제품마다
마감이나 물림 상태 등이 깔끔하고
5부다이아반지의 퀄리티가 반짝반짝
빛이 나는 것들이 많아서 더욱더 만족스러웠던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실제로 종로에서는 등급별로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가격이나 퀄리티 뿐만 아니라 저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을 만한 5부 다이아반지를
꼼꼼히 비교해보고 살펴보면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참 다행이다 싶었어요.
아무래도 이곳에 찾아오지 못했더라면
이렇게 높은 만족감을 느끼지는 못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다는 느낌도 들더라고요.

여러분도 5부다이아반지를 구매할 계획을 
가지고 계신다면, 이왕이면 이렇게 다양한 
도움을 받으면서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를 
할 수 있기를 바랄게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