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반지 종로 5가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주얼리에서 맞췄어요. ㅎㅎ

2020. 1. 14. 17:38★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1캐럿 다이아반지 종로 5가 효성 주얼리시티 일리아스 주얼리에서 맞췄어요. ㅎㅎ

어릴 때부터 꼭 결혼식을 할 때는 반지는 다이아반지로

준비를 해야지 하고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결혼식 준비를 시작하고 둘이서 비용을 모아서 사용하다 보니 예물이며 혼수며 전부다 간소하게 

선택을 하게 되더라고요.. 다이아반지도 포기를 할까 

생각을 했었는데, 친구가 1캐럿 다이아반지를 추천하더라고요.

종로 5가 쪽으로 둘러보다 보면 효성 주얼리시티는 어떻게든 결국 오게 되는 곳인데

지하 2층에 위치한 일리아스 주얼리입니다

그리고 오픈 매장이 아니고 단독으로 되어있어서 더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아늑해서 편하게 볼 수 있었답니다

아무래도 인기 있고 핸드메이드 디자인 반지 매장이니 예약하지 않으면

한참을 기다려야 해서 예약은 필수예요.

보통 다이아는 무조건 3부나 5부를 고르는

거라고 생각을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

제 친구도 1캐럿 다이아반지로 선택을 해서 가드링이랑 함께 착용을 하고 있더라고요..ㅎㅎ

친구가 추천을 해준 곳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바로 요기가 종로 5가 효성 주얼리시티 지하 2층

일리아스 주얼리라는 곳 이랍니다.

저도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이것저것 하려고 하다 보니까

검색에 의존을 할 수밖에  없었는데 요즘은 확실히 저 다이아반지 할 때보다도

자세한 반지 이야기를 적어놓으신 분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고요 다이아의 등급별 차이라든지, 반지 업체들 쪽에서도

홈페이지에 다양한 정보들을 적어 놓은 게 눈에 잘 보이더라고요 

효성 주얼리시티 예물 초대전 덕분에 여기가 다른 곳과의 차이가

조금 더 확연히 드러나는 곳이었고 먼저 다이아를 구매한

경험을 해본 제 눈에도 가보면 같은 1캐럿 다이아이라도 더 만족스럽겠구나 싶었어요

기본적으로는 모든 예물들이나 반지, 귀걸이,

목걸이 등등의 디자인을 직접 디자인하고 

무엇보다 장인들이 일리아스 주얼리의 공방에서

직접 하나하나 세팅을 하기 때문에 다른 곳엔 없는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거기다가 덤으로 평일이라면 할인 이벤트도 있다는 건 나름 꿀팁이겠죠~

저도 어릴 땐 이렇게 꾸미는 거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요

나이가 들고 아이들이 커서 행사에 다니다 보니 은근히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고요 ㅠㅠ

무엇보다 상담도 1:1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아무래도 비용적인 부분이 워낙 민감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저를 담당해주신 실장님이 

워낙 친절하게 1캐럿 다이아반지 가격대나 가드링

가격대도 안내를 해주셔서 정말 좋았네요.. ㅎㅎ

1캐럿 다이아반지 고민하고 계시면 일리아스 주얼리 진짜 강추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