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예물세트 어떻게 구성했는지 보여드려요~!

2018. 10. 25. 11:00★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다이아몬드 예물세트 어떻게 구성했는지 보여드려요~!

안녕하세요~! 

내년 봄에 결혼식 준비중인 예신이에요. 

>< !! 워낙 많은 종류들을 준비를 하려다 보니까 

1년 전부터 결혼준비를 시작했는데 스드메 준비에 

예식장 준비까지 아주 정신없이 준비한듯 하네요.. ㅎㅎ

지난주에는 마침 시간도 났고 그동안 제가 카페에서

열심히 활동을 했던 덕분에 다이아몬드 예물세트 구성을

할때 증정품이랑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갖추어져

있어서 바로 동화주얼리에 방문을 했답니다. >< 두근두근

기대반 설레임반 그리고 또 견적관련된 걱정까지 덤으로

가지고 동화주얼리에 방문을 했었네요.. ㅎㅎ 막상 

매장에 도착해서 예약자 이름을 대고 다이아몬드 예물세트

구성을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오히려 견적을 

더 쉽고 편하게 구성할 수 있도록 말씀을 해주시더라구요..ㅎ

이아몬드 예물세트 라고 하더라도 꼭 필요한 예물만

넣어서 구성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가격대가 

높지 않도록 설정을 할수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ㅎㅎ

다른 커플들에 비해서 견적이 여유롭지 못했는데도

다이아몬드 예물세트 구성만큼은 알차게 잘 한듯 해요~! ㅎㅎ

물론 친언니의 도움도 많이 받았지만 동화주얼리 

실장님 도움을 진짜 많이 받은듯 하네요~!

구성도 알차고 서비스도 좋고 무엇보다 가격이 거품없이

바로 공급되는 곳이라서 진짜 추천할만합니다!! 

동화주얼리 관련된 궁금증은 직접 문의해보시는게 제일 좋으실듯!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