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결혼반지 동화주얼리에서 고르고 왔어요~!

2018. 10. 18. 06:1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종로결혼반지 동화주얼리에서 고르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올해 12월에 본식날을 앞둔 예비신부랍니다. 

요즘 워낙에나 스몰웨딩이나 셀프웨딩으로 결혼식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사실 저같은 경우는 

이효리님이 결혼식 하시는 모습을 보고 초기부터 결혼식을

파티형으로 준비를 하고 있었던 상황이거든요... ㅎㅎ 

다른 예물들은 필요 없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꼭 하나

준비를 해야겠다 마음을 먹었던 것이 종로결혼반지 였답니다.

무엇보다 평생동안 착용을 해야하는 것이기도 하고 

커플링이랑은 다른 거라서 심혈을 기울여서 골랐어요.. ㅎㅎ

종로하면 워낙 예물이나 커플링, 반지 준비하러 많이들

방문을 하시는 곳이라서 저도 몇곳을 뽑아서 투어를 하고

계약은 동화주얼리 라는 곳에서 진행했답니다. 

매장규모도 상당히 큰 편이었고 무엇보다 30년 넘게

종로에서 종로결혼반지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마음에 들었던 곳이기도 했어요.. ㅎㅎ 전체적으로 친절도나 

제품들의 디자인도 상당히 참신했던 곳이었구요.

무엇보다 서비스 자체가 정말 좋았던 곳이었던듯 해요. 

정말 친절하신 건 기본이고 이것저것 물어보고 

종로결혼반지 견적 관련해서도 엄청 귀찮게 해드렸는데도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종로쪽에서 결혼반지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동화주얼리 한번 방문해보셔도 후회 안하실듯 해요~!

저는 진짜 강추합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