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전전문점] 예비신혼부부의 가전제품 구입후기^^*

2015. 11. 9. 13:54★ 결혼 이야기 ★


[신혼가전전문점] 예비신혼부부의 가전제품 구입후기 ^^*

 

 

 

 

안녕하세요? 10월 12일 오전 10시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던 예비 신혼부부입니다^^

 

우선 제가 얄팍한(?) 지식으로 먼저 견적을 받아보고 인터넷가 보다 저렴하기에 차비는 뽑을 것 같아서

 

대전에서 KTX를 타고 상경혔습니다.^^

 

스마트혼수가전이 남자친구와는 처음으로 서울을 방문한 곳이 돼 버렸습니다 ㅋㅋ

 

팀장님을 뵙자마자 미리받은 견적메일을 프린터해 가져갔구요. 저희가 무엇을 원하는지 잘 캐치해주셨습니다.

 

팀장님 덕분에 예산 내에서 가장 실속있게 혼수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 제가 알아보고 갔던 물건들 보다 훨씬 좋은 물건들로 훨씬 저렴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생각하지도 않았던

 

가전제품들도 한꺼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처음에는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만 사려고했는데 TV, 청소기, 전자레인지, 밥솥까지 구매했습니다.

 

상담을 하면서 제가 가전제품에 대해서 많이 모르고 있었구나 새삼 깨달았습니다.

 

궁금했던 것들을 속 시원히 친절하게 가르쳐주셨습니다.

 

인터넷은 불안하고, 대리점은 비싸서 머뭇거렸는데 시원하게 지르고 왔습니다.

 

팀장님 정말 감사드리구요^^ 배송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 파란호*님의 이용후기

 

 

-------------------------------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