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전] 배송완료!

2015. 11. 5. 11:14★ 결혼 이야기 ★

 [혼수가전] 배송완료!

 

 

 

드디어... 드디어... 냉장고가 왔어요!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ㅎㅎㅎ

일단 배송기사님 칭찬부터하고 갑니다!

배송전날 연락와서 친절하게 배송시간 상담해주시고 스케줄 확인 후

배송당일 전화와 문자로 다시 확인해 주시는

꼼꼼함! 그리고 약속시간에 칼같이 와주셔서 설치위치와 설치과정까지 설명후에

설치완료! 설치 후 상세히 설명까지....

정말 칭찬안할수 없네요.

 

그렇다고 스마트 혼수가전은 칭찬할게없느냐?

아니죠! 이 모든걸 저렴하게 구입한 곳이 바로바로 스마트 혼수가전인거죠 ㅎㅎ

무엇보다 정말 맘에드는건 바로 후불제!

이건 정말 두번 칭찬 아니 세번 칭찬 입니다!

저렴하게 신혼살림장만 하려는 가난한 신혼부부를 두번 울리는 가전 사기들....

후불제라면 진짜 걱정없겠죠?

 

스마트 혼수가전이 바로 후불제랍니다!

가격역시 어디서 볼 수 없는 가격이라구요

진심 추천합니다!

 

아직은 가난해서 가지고 싶은 가전을 다 사지는 못한 신혼이지만 앞으로 구매할 가전들 역시

스마트 혼수가전에서 꼭 구매하게 될 것 같네요 ㅎㅎ

 

날씨가 많이 춥네요 모두들 건강조심하시구

즐거운 쇼핑 즐거운 생활 하세요.

 

그럼 전 이만....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카페 우루*님의 이용후기입니다.

 

-------------------------------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