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다이아몬드가격 상담 받았어요

2023. 6. 14. 18:23★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지난 주말 친구네랑 저녁 먹는데
친구 손에 작고 예쁜 것이
반짝거리고 있더라고요.
이번에 커플링 맞췄다고 하는데
물어보니 GIA다이아몬드가격이
괜찮아서 맞췄다고 하더라고요.
1부였는데 디자인도 가격도 만족스러운 금액이라
저녁까지 사주면서 어디서 샀는지 물어봤는데요.
종로에 위치한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샀다고 하여 바로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매장은 종로 효성 쥬얼리시티에 있어
주차도 편하고 찾기도 쉬웠어요.
전날 급하게 예약했지만 평일 낮 시간대라
운 좋게 바로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1주년에 커플링을
맞추기로 약속했었거든요.
아직 한달이나 남긴 했지만
미리 구경도 하고
요즘 유행하는 것도 볼 겸
한번 방문해봤었어요. 
매장에 들어가는 순간 수많은 보석을 보니
눈이 휘둥그레졌죠.
놀램도 잠시 직원분이 오셔서
예약자 명단 확인 후 바로 안내 도와주셨어요.

 

먼저 원하는 디자인에 관해 물어보셨는데
사실 우리 둘 다 이런 것을 볼 줄 몰라요.
이렇게 직접 구매해 본 적도 없어서
어떻게 설명해 드려야 할지 
완전 난감했어요. 
그런데 저를 담당해주실 친절한 직원분이
설명을 잘 해주셔서 편히 볼 수 있었습니다.
먼저 제가 원하는 건 커플링이다 보니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과하지 않으면서도
심플한 모양이라고 말씀드리니
GIA1부다이아를 보여주셨어요.
남자친구랑 저 둘 다 잘 몰라서 물어보니
1부는 다이아몬드 지름이 
3밀리라고 하더라고요.
다른 사이즈도 봤는데
저희는 둘 다 마른 편이라
직원분께서 꺼내주신 사이즈가 딱 좋았어요.
그래서 GIA다이아몬드가격은
얼마나하는지 궁금해서 물어봤어요.

 

저희는 둘 다 심플하고 얌전한 디자인을 선호해서
몇 가지를 골라봤는데요.
담당해주시는 직원분께서
저한테는 화려한 것들이
더 잘 어울릴 것 같다며
화려한 제품으로 보여주셨어요.
한 번도 이렇게 반짝이는 것들은
착용해 본 적이 없는데
GIA다이아몬드가 실제로 보니
반짝반짝 예쁜 거 있죠.
이렇게 예쁜만큼 GIA다이아몬드가격이
비싸진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상담하시는 분께서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어요.

 

먼저 제가 고른 심플한 디자인으로 껴봤는데
역시 말이 필요 없더라고요.
첫 착용부터 바로 지갑 꺼내려다가 참았죠.
그래도 첫 커플링이다 보니
신중하게 골라보자 해서
마음을 가다듬고 다른 제품도
착용해보기로 했어요.
실제로 보는 것과 직접 껴서 보는 것은
다르기 때문에 꼭 착용해보세요.
이렇게 된 거 여기서
최대한 구경하자 해서
예쁜 거 다 고르다 보니
어느새 진열대 위에
제가 고른 다이아 반지가
가득 올라가 있지 뭐에요.
너무 많이 골랐나 하고 눈치 보고 있는데
직원분이 괜찮다며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올라가 있는 반지들이 예뻐서
GIA다이아몬드가격들이
얼마나 나올까 상상을 해봤어요.

 

몇십개의 제품 중 제 피부색과
남자친구 피부색에 잘 어울리는 것들로
추려서 보여주셨어요.
하얀 피부인 저는 로즈골드로,
약간 까만 피부인 남자친구는
화이트골드로 꺼내주셨죠.

 

그렇게 꺼내주신 걸 전부 착용해봤어요.
무조건 심플한 제품으로만 고집했는데
막상 착용해보니 직원분이 보여주신
화려한 디자인의 1부다이아반지가
눈에 띄웠는데요.
GIA다이아몬드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궁금해서 질문해봤어요.
가격을 듣고는 생각보다 안비싸더라고요.

남자친구는 직원분이 보여주신 화이트골드가
안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진짜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까만 피부에 화이트골드 은근히
잘 맞는 것 같아요.

 

저는 커플링이면 무조건 똑같이 생기고
손가락에 들어가는 밴딩 사이즈만
다를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아니었어요.
각각 보면 다른 듯하면서도
컬러나 보석 사이즈가 조화롭게
맞아떨어지면서 두 개를 같이 보니
너무 예쁘더라고요.

게다가 여기에선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쓰지 않고 오직 천연 다이아몬드만을
쓴다고 말씀하셨어요.

 

저희는 이날 착용해본 것이
20개도 넘은 것 같아요.
착용해본 반지의 다이아는
우신이랑 GIA로 할 수가 있는데
GIA다이아몬드가격이
우신다이아몬드 가격보다는
약간 더 비싸다고 하셨어요.

원래 디자인만 보려고 왔던 건데
바로 안 사면 꿈에 계속 나와서
괴롭힐 것 같아 무조건 사고
집에 가자고 이야기했네요.
많은 애들을 착용해본 상태라
어느덧 1시간이 훌쩍 지나가서
마음이 조급해지기 시작했어요.
다 예뻐서 고르기가 힘들었거든요.
조급해진 게 보였는지 직원분께서
첫 커플링인데 마음에 드는 것들은
다 착용해보고 여유롭게 고르라고 하더라고요. 
센스있는 직원분 덕에 한결 편안하게
고를 수 있었답니다.

 

오랜 고민 끝에 저희가 고른 아이는
처음부터 쭉 봐왔던 GIA다이아반지에요.
GIA다이아몬드가격을 최대한
저희 예산에 맞춰주신다고 애쓰셔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제 것은 보석 사이즈가 작지만
로즈골드 색상의 화려한 디자인이라
3부다이아반지만큼 화려하고 예뻤어요.
남자친구는 밴딩이 제 것보다 더 두꺼웠죠.
은은한 로즈골드 색상이 
조화롭게 들어가 있고
저와는 다르게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있는
아이로 골랐어요.
수많은 커플링 중 우리에게 완전 찰떡인
얘들로 고른 것 같아 빨리 끼고 싶지 뭐예요.

 

디자인만 고르면 끝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내 손가락에 맞게 꼼꼼하게 호수도 정하고
금 중량도 체크하고 감정업체까지 
고르고 나서야 마무리됐어요.
이런 예쁜 제품은 어떤 케이스에 
담길지 궁금해서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하나 보여주셨어요.
수령할 때는 예쁘고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감정서와 함께 담아주신다고 해요.
둘러보니 저희처럼 커플링이 아니더라도
웨딩 밴드를 구매하러 오신 분들도 많았고,
데일리 주얼리로 착용하려고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그만큼 다양하고 예뻤고
퀄리티 좋은 반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더 많이 
찾아오시는 것 같아요.

 

이날 저희와 같은 시간대에 예약하신 분들도
오랜 고민과 상담을 하시는 것 같았어요,
가끔 많이 착용하고 안 사면
눈치 주는 곳도 있다고 들었어요. 
반면 여기는 이런 거 전혀 없고
오히려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덕분에 불편함 없이 잘 구매했습니다.
이벤트도 자주 하신다고 해요.
소개해준 고객과 소개받은 고객 둘 다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하기도 하고,
해당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기도 한다고 하니
보석도 사고 혜택도 받으면
일석이조 아니겠어요.
저처럼 다이아반지 구매하시려면
GIA다이아몬드가격이 합리적인
이곳으로 꼭 방문해보세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