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신다이아몬드시세 여기에서 해결

2023. 6. 19. 16:41★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상견례 때 예물 관련으로 
이야기가 나왔는데
어머님께서 마련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 예비 신랑과 함께
우신다이아몬드시세를
알아보기 시작했는데요.
마침 종로에 위치한 
유명한 업체가 있다고 해서 
그곳으로 한 번 
찾아가 보기로 했어요.
이곳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예약하지 않으면
당일 상담이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예약을 걸어두고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결혼하게 되면 
찾게 된다는 곳이라는 이곳은 
바로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인데요.
예약하고 갔음에도 
사람들이 즐비해 있어서 
매우 놀라웠던 곳이었어요.
남자친구 손을 꼭 잡고 
들어가 보았더니 
직원분께서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예약을 해두었기 때문에 
대기 없이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저희를 안내해 주셨는데요.
방음도 잘되는 곳이라서 
편안하게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저희가 찾는 물품에 대해서 
상냥하게 물어봐 주셨는데요.
우신다이아몬드시세를 바로
물어보기가 좀 민망하기도 해서 
예물 보러 왔다고 말씀드렸어요.
그랬더니 GIA랑 우신중에
어느것이 궁금하냐고 친절하게
물어봐주시더라고요.
그래서 1캐럿이 궁금하다고 말씀드렸어요.
제 말씀을 듣고서는 등급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일단 1캐럿반지를
다양하게 보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정말 바로 갖추어서 보여주시더라고요.

 

저희가 직접 찾아가 본 매장이 
사실 이곳만 있던 것은 아닌데요.
다른 곳으로 찾아갔을 때는 
이 정도의 물량이 
확보되기 어려워서 
제게 맞는 완제품을 
확인해보기가 힘들었는데 
이곳에서는 종류별로 
갖추어놓고 계셔서 
매우 놀라웠어요.
각자 사이즈에 맞게 
상당한 양의 물량을 
확보한 곳이 있다는 게 
무척 신기했거든요.
브랜드나 백화점보다도 더 
체계적인 것 같아 보였어요.

 

이것저것 제 손가락에 
끼워보면서 비교했는데 
여기에 있는 물건들은 
하나같이 다 높은 완성도를 
갖추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우신다이아몬드시세가
좋을수록 1캐럿다이아반지
구매를 싸게 할 수 있기에
완성도가 좋으면 가격이
비쌀것 같아서 살짝 긴장이 됐어요.
이렇게 좋은 퀄리티라면
훨씬 높은 비용을 
지급해야 할 것 같은 불안감이
들긴 했지만 예비 신랑은 
어렵게 찾아온 만큼 
최대한 어느정도까지
맞춰주실수 있는지
살짝 운을 떼어보더라고요.

 

조심스럽게 말씀을 드려보았더니 
우신다이아몬드시세에 대한
평균적인 금액대를 
저희에게 말씀해주셨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다양한 가격대에
형서오디어 있었어요.
등급에 따라 500만원에서 1000만원정도까지
다양했는데 이 가격이 천연이 아닌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가격일까 싶어
물어봤는데 손사레를 치시며
일리아스에서는 오직 천연다이아만을
취급한다고 강조하셨어요.

그래서 다른데보다 우
되물어 보기까지 했는데요.
웃으시면서 하시는 말씀이 
자체 공방을 운영하기 때문에 
중간 마진이 없어서 
가능한 것이라고 하셨어요.
이런 곳이 있었다니 
믿어지지 않더라고요.

 

일단 저희가 찾는 물건에 대해 
더 자세히 들어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물어보게 되었어요.
많은 것을 물어보는데도 
전부 친절하게 응답해주셔서 
아주 친절히 대답을 해주셨는데요.
그중 제가 궁금했던 
물량에 대한 것도 
살짝 물어보았더니 
자체 공방이기 때문에 
모두 보유하고 있을 수 있다고 해요.
오시는 손님들에게 
알맞은 제품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라고 하셨어요.

 

일리아스에서 우신다이아몬드시세를
알아보면서 느낀게
친절하면서도 궁금한걸 잘 알려주시고
수천여가지의 상품을 갖춘 곳이 또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 생각해봤는데
이런 곳은 흔하지 않다 보니 
크게 마음에 들기 시작했어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곳에서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은 판단이 
될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아직 디자인에 대한 것도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다른 디자인에 대한 것도 
더 살펴보고 싶다고 
말씀을 드리게 되었어요.

 

제 말씀을 듣고서 
흔쾌히 준비를 도와주셨는데요.
다양한 모양이 갖추어져 있어서 
또 저를 설레게 하더라고요.
유니크한 디자인들인데다가 
퀄리티가 상당히 높아서 
어디에서 볼 수 없는 
훌륭한 제품들이었어요.
하지만 다 너무 예뻐서 
고르기가 난처하게 되더라고요.
일반적인 것도 아니고 
예물을 고르는 것인데 
쉽게 고를 수 있는 품목이 
아니기도 했지만요.
제가 고르기 힘들어 하시니까
이상형 월드컵처럼
비교하면서 마음에 드는걸로
추려가며 도움을 주셨어요.

 

일리아스에서는 자체 공방 덕분에
제작할때 가격적인 이점이 있었어요.
우신다이아몬드시세를 알아보려고
여기에 방문한게 결과적으로
좋은 선택이였어요.

예물을 다른데서 했는데
여기가 이토록 유명하고
가격이 좋은지 알았으면
진작 방문했어야 하는 생각이
자리잡았지만 이제라도 알게 됐으니
다음에 반지나 다른 악세사리 하게되면
여기에서 또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답니다.
상담을 해주시는 담당자분께서
고객맞춤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보니 
고마운 마음이 들었어요.

 

그동안 저희가 다양한 곳을 찾아서 
이곳저곳을 돌아다녀 보았는데요.
그 고생이 절대로 
헛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제대로 깨닫게 되었답니다.
GIA다이아몬드시세, 우신다이아몬드시세를
알고 싶으신 분은 이곳에서
알아보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실거에요.

 

제게 맞는 반지를 위해 
도움을 주셨는데
제 피부와 어울리면서 
저의 이미지에 맞는 물건으로 
잘 맞추어 주셔서 
선택할 때 훨씬 수월했어요.

게다가 이곳의 장점이 
아직 더 남아있는데요.
여기는 평생 A/S가 가능해서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그 외에 다양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는 거예요.
저희는 이곳에서 
안 할 이유가 없었어요.
높은 완성도를 갖고 있으면서 
이 정도의 합리적인 곳은 
찾기 어려우니까요.
나만의 디자인으로 
직접 만들어주시기까지 하니 
이만한 곳이 또 어디 있겠어요.
예비 신랑도 저와 같은 마음으로 
무척 흡족해했답니다.

 

저희는 바로 계약을 진행했고 
이제 곧 있으면 
제품이 완성될 예정이에요.
그간 이 문제 때문에 
고민이 참 많았었는데요.
덕분에 잘 마무리되어서 
한시름 놓고 지내고 있어요.
퀄리티 좋은 제품을 얻게 되어서 
흡족함을 감출 수가 없답니다. 
캐럿뿐만 아니라 1부,3부,5부,7부
우신다이아몬드시세도 
여기에서 알아보면 잘 알려주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음에도 이용하려고 해요.
데일리 주얼리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구매해볼까 하거든요.

다들 어여쁜 반지나 목걸이, 귀걸이
예쁜것으로 맞추시길 바라면서 이만 줄일께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