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신다이아몬드가격 걱정 안해요

2023. 6. 13. 17:2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제게는 오래 사귄 여자친구가 있어요. 
부모님도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고 
어렸을 적부터 교제를 시작해서 모두
우리가 결혼할 거라고 말했었죠.
사귄 연차가 쌓이고 나이도 차다 보니
당연히 저희는 결혼을 생각하게 됐어요.

여자친구가 예전부터 프러포즈를 
받는 게 로망이라는 말을 종종 했어요.
그래서 쑥스럽긴 하지만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겠다 싶어
프러포즈반지를 주면서
청혼하기로 결정했어요

 

이 분야에는 일가견이 없어
어디서 진행할지 고르는 게 
제일 어려웠어요.
인터넷 서치를 해봐도 너무 많아서
결정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때 얼마 전에 결혼했다던 친구가
생각이 났어요.
지인에게 의견을 물어도 좋겠다 싶어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니까 알려주더라고요.
알려주면서 우신다이아몬드가격도
중요하다고 알려줬어요.
전 신뢰가 두터운 사이여서 
믿고 가보기로 했어요. .

 

제가 초이스한 곳은 종로에 위치한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결혼예물전문샵이에요.
유명한 곳이라 예약은 필수라고 하길래 
저도 서둘러서 예약했어요.

주말에 일이 많은 편이라 주중으로
예약을 부탁했더니 그때가 사람이
별로 없어서 구경하기 편할 거라 하셨어요.
우신다이아몬드가격에 따라
반지 가격도 달라질 수 있지만
그래도 이곳은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곳으로
알려진만큼 크게 걱정되지는 않았어요.
우진다이아몬드시세가 변동이 있다해도
여기는 가급적 고객에게 맞춰주려고
노력한다는 걸 알고 방문했거든요.

그렇게 예약을 잡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방문하는 날을 기다렸어요.

 

매장에 도착하니 생각보다 차분했는데요.
주중이라서 그런가 싶었는데 동시간대에
받는 손님을 제한하고 있다고 하셨어요.
북적북적하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저는 우신다이아몬드가격이 궁금해
1부, 3부, 5부 시세를 질문했는데
나쁘지 않더라고요.
저는 예산을 어느정도 정하고
왔기 때문에 그렇게 말씀드렸어요.
사진은 따로 준비해가지 않았는데 
괜찮다면서 유행하는 디자인들과 인기 있는
디자인들을 보여주셨어요.

 

여러 곳을 둘러본 것은 아니지만 
한눈에 봐도 진열상품이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선택지가 많아져서 기분이 좋았어요.

독특한 디자인이 많다 싶었는데
특허 등록된 제품들도 있다고 하셨는데요.
그걸 들으니까 여기로 오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맞춘 주얼리가 
흔하게 보이는 건 싫잖아요. 

 

제일 놀라웠던 점은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
제가 아무리 우신다이아몬드가격에 대해 
잘 안다고 해도 반지가격을 정확하게
알수는 없거든요.
그렇다고 해도 반지 가격이
생각했던것보다 싼것에 비해
퀄리티가 뛰어나서 제대로 들은 게 맞나
여러 번 확인했어요.

우신다이아몬드가격에 대해
제가 알아봤다는거에 놀랍다며
하시는 말씀이 그냥 전체적인
가격을 궁금해하지
이렇게 저처럼 세세하게 알려고
하시는 고객이 잘 없다고 하시면서
여기는 제작 공방을 직접 운영하니
반지가격도 잘 맞춰준다고 자신하시더라고요.
그 이유인즉슨 중간에서
발생하는 마진을 줄일 수 있어서
타 업체 대비 착한 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한 거였어요. 

 

또 마음에 들었던 건 계약부터 납품까지
담당자가 모두 케어한다는 점이었어요.
전 과정이 시스템화되어있으니
안심이 되더라고요.

계약한 반지가 제대로 나오지 않을 수도 있잖아요.
그럴 경우에는 공방으로 다시 보낸 후
재작업에 들어간다고 해요.
끝까지 책임을 져준다고 하시니
요청사항이 제대로 반영이 안 될까 
걱정했는데 쓸데없는 고민이었더라고요.

 

이제 디자인을 정해야 했는데
쉽게 결정을 못 하겠더라고요.
사귀면서 커플링을 맞춘 적이 없어서
처음인데다 프러포즈용이니 
더 특별하잖아요.

게다가 저는 여자친구 없이 온 거라
더 오래 걸렸던 거 같아요.
모든 걸 안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었나 봐요.
생각보다 더 어렵더라고요.

 

제가 쉽사리 고르지 못하니까
제 담당 직원분께서 많이 도와주셨어요.
화려한 걸 선호하냐, 
심플한 걸 선호하냐 하시길래 
심플한 걸로 보여달라고 했는데요.
아무래도 심플하게 가는 게 
취향도 안 타고 만족감도 
오래 갈 것 같았거든요.

그냥 너무 밋밋한 건 질릴 수도 있으니
조금은 디테일이 살아있는 게 좋다고
권해 주셨어요.
하나하나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설명도 곁들여 주시니까 선택하기가
한결 수월했던 것 같아요.

 

선택이 끝난 후엔 
사이즈 측정에 들어가서
사이즈 상담을 했어요.

우신다이아몬드가격을 알아보고
종로예물 샵에서 반지시세가 어떤지도
알아보고 반지를 사기로 결정했는데
여친 사이즈를 몰래 알아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 사이즈는 그 자리에서 바로 
측정에 들어갔어요. 
여기서 놀랐던 게 한 번이 아니라
여러 번 바꿔가며 측정하시더라고요.
붓기에 따라서 안 맞을 수도 있어
그렇게 한다는데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 주시니
되게 감사했어요.

 

처음에 예산을 말씀드렸는데
그 안에서 보여주신 덕에
수월하게 구경했던 것 같아요.

예전에 가구를 알아보러 갔을 때도
분명히 예산을 말씀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넘치는 제품들을 보여주셨어요.
은근히 강요하는 느낌이라 진땀 뺏었네요.

그런데 여기는 강요하는 느낌도 없었고
최대한 예산에 맞추되 원하는 취향 위주로
보여주셔서 부담되지도 않고 편하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다이아에도 등급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어요.
비슷해 보이는데 가격은 천차만별이니까
어떤 걸 골라야 할지도 막막했고요.
어떤 종류냐에 따라 우신다이아몬드가격이
미치는 영향도 있어요. 
대충 설명하고 넘길 수도 
있는 부분이었는데
예시까지 들어가면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지식이 전혀 없었는데도 
단번에 이해가 될 정도였어요.

설명을 들으면서 보니까 어떤 걸
골라야 할 지 감이 딱 오더라고요.
덕분에 마음에 드는 걸로 잘 선택했어요.

 

우신다이아몬드로 프러포즈하려고 했을 땐 
아무것도 아는 게 없어서 막막했어요.
근데 막상 상담받으러 가 보니까 
잘 모르는 부분까지 알려주셔서
그렇게 두려워하지 않아도 될 것 같더라고요.
우신다이아몬드가격이 GIA다이아몬드가격보다는
저렴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고,
상담사분들도 20년 이상의 경력자분들이라
여러 성향의 사람들을 경험해 보셨대요.
그러니까 내성적인 분들도 
걱정 접어두셔도 돼요.

여기를 알려준 친구에게 고맙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예약하고 
상담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V360 Viewer

 

v3601422.v360.in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