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결혼예물 맞춘 후기

2023. 6. 13. 17:1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결혼 준비에서 저는 반지가 제일 중요했어요.
반지는 결혼 생활을 상징하는 것이고
또 가장 눈에 잘 보이는 것이기 때문이에요.
처음엔 로망이었던 유명 브랜드를 봤었죠.
하지만 유명하니 너무 많이들 끼고
가격도 상당히 나가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고
유명한 여자결혼예물을 검색해 봤어요.
종로에 샵은 참 많아서
더욱 고민이 많아졌는데요.
사진이 좋아도 실제로는 별로일 수도 있고
디자인이 좋아도 세공이 별로일 수도 있죠.
발품도 열심히 팔았었지만
딱 여기다 싶은 곳이 없더라고요.

 

저는 나름대로의 기준을 세우고
다시 열심히 여자결혼예물 검색을 시작했죠.
그러다 정말 괜찮은 곳을 하나 찾았어요.
하지만 사진만으로는 확실하지 않아
전화로 예약을 잡아두고 방문을 했답니다.
그렇게 방문한 곳이 바로 일리아스주얼리예요.
사실 방문하면서 여기도 별로일까
걱정을 많이 하면서 갔습니다.
하지만 모두 쓸데없는 걱정이었네요.

 

제가 바라는 것은 세 가지였어요.
첫 번째는 디자인이 흔하지 않아야 하는 것.
저희만의 디자인이길 바랐어요.
저희 결혼을 기념하는 것이니
남들과 겹치지 않는 것
그것을 중심으로 찾았습니다.

두 번째는 가격이 너무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선일 것을 원했습니다.
여자결혼예물을 하는데 너무 저렴하면
퀄리티가 안좋을것 같았거든요.

세 번째, 무엇보다 세공이 깔끔할 것. 
이게 저한테는 제일 중요했었어요.
디자인이 좋아도 세공이 별로라면
이상하게 그다지 예뻐 보이지 않더라고요.
이곳은 모두 잘 채워줘서 만족스러웠어요.
저희가 찾는 반지 말고도 좋은 게 많아서
들어서자마자 잘 찾아왔구나 싶었답니다.

 

딱 들어갔을 때부터 눈에 띄는 게 많아서
반지 보기 전에 구경을 좀 했는데요.
귀걸이, 목걸이, 반지를 두루두루 살펴보면서
마음 속으로 몇 개를 찜해두기도 했어요.

저희는 연애할 때부터 어려운 게 있었어요.
바로 커플링을 고르는 일이에요.
예랑 피부가 좀 어두운 편이라서
잘 어울리는 색을 찾는 게 어려웠어요.
저한테 어울리는 색은 많았어도
예랑이한테까지 어울리지는 않은 게 많았죠.
아무래도 색이 잘 안 어울리니까
괜히 디자인도 별로인 것 같더라고요.

 

직원분이 이 부분도 친절히 봐 주셨어요.
먼저 제 손이랑 예랑이 손을 
비교도 해 보시면서
조화를 잘 이룰 수 있는 색을 찾았어요.
저보다 예랑이 손이 더 예쁘더라고요.
이것저것 끼워보시더니
어울리는 것들을 몇 개 골라주셨어요.

정말 많은 여자결혼예물 샵 중에서
고르고 고른 의미가 있었네요.
친절한 것도 친절한 것이지만
무엇보다 전문가 포스가 넘치셨죠.
이유를 대면서 색을 골라주셨고
그래서인지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여러 색을 비교한 후에
저희는 오랜 고민 끝에 디자인은 같고
색만 다르게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색 정하는 것만 해도 시간이 꽤 걸렸었는데
그만큼 꼼꼼히 봐 주신다는 거죠.
가게를 열심히 고른 보람이 있었어요.

평생 한 번 맞추는 결혼 반지라서 그런지
저도 모르게 더 꼼꼼하게 보게 됐어요.
정말 예쁘면서도 심플했으면 했고
또 평생 한 번이니 
다이아도 넣고 싶더라고요.

 

그렇다고 다이아 때문에 비싸지면
안 그래도 돈이 많이 드는 결혼이
더 부담이 될 것 같아서 고민이 됐어요.
그래서 적당한 가격대로 고르기를 원했죠.
그렇게 모두 맞는 걸 찾다 보니
이게 정말 쉽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정말 번거롭게 했는데
정말 끝까지 친절히 도와주셔서 감사했어요.
여러개를 보여주셨는데
그중에 큰 다이아가 박힌 게 예쁘더라고요.
하지만 다이아가 너무 커서 살짝 아쉽고
가격도 꽤 나가서 망설이고 있었죠.

 

그랬더니 직원분이 조정해 주신다고 하셨어요.
다이아를 조금 작게 바꿔서
디자인도 마음에 들게 변경하고
가격도 합리적으로 다운됐답니다.
그렇게 조정이 되는 줄 몰랐는데
직원 분께 감사하죠.

그렇게 저희에게 어울리면서도
가격도 합리적인 반지가 탄생했어요.
정말 만족스러운 결과였답니다.
여자결혼예물이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반지를 다 고르고 나서
제 악세사리를 열심히 구경했습니다.
예쁜 게 너무 많아서 그냥 가기 아쉬워서요.

사실 여자결혼예물이 유명한 건 알았지만
와본 적은 처음이었는데요.
세련되고 예쁜 게 많아서 놀랐어요.

시착도 자유롭게 하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 주셔서 정말 많이 착용해 봤습니다.
정말 여러 제품이 있었는데
세공 깔끔하다 보니
느낌이 더 잘 사는 느낌이더라고요.

 

제가 좀 세심한 것까지 많이 따지는 편인데
특히 피부랑 잘 어울리는 색을 따져요.
저랑은 금색이 잘 어울리지만
금색은 조금만 잘못해도 촌스러워지잖아요.
그렇게 망한 게 정말 많아서
금색 제품을 볼 때는 더 자세히 봐요.

근데 이곳은 색을 참 잘 뽑아서 예쁜 금색이고
기존 쥬얼리, 피부톤과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그래서 결국 예랑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제 악세사리도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이것 역시 제 마음에 쏙 들어요.

 

여자결혼예물은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정보가 너무 많으면 
오히려 혼란스러워지는 만큼
더더욱 마음에 드는 것을 찾기가 어려워요.
제가 검색과 발품을 통해 찾아본 결과
이곳이 정말 맘에 들어요.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니
구매 안 하셔도 편히 구경들 가보셔요.

 

일생에 한 번인 결혼이고
그만큼 모두들 공을 많이 들이잖아요.
하지만 또 그만큼 고민도 많은 것 같아요.
정말 열심히 찾아보고 발품 팔았는데
다행히도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어요.
노력한 보람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반지가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
저희는 조금 빙빙 돌긴 했지만
그래도 여자결혼예물 잘 고른 탓에
좋은 결과물을 만났어요.
다들 예쁜 반지 만드셔서 
행복한 결혼하시길 바랍니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