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가전/공기청정기] 블루에어 650E 사용후기!!

2015. 10. 20. 13:53★ 결혼 이야기 ★

[수입가전/공기청정기] 블루에어 650E 사용후기!!

 

 

 

둘째가 기관지가 안좋아서 공기청정기를 알아본 결과 블루에어 650E가 좋다고 해서 이리저리 견적을 내 보았네요.

 

우연히 스마트혼수가전 카페를 알게 되고 견적문의를 해보니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아주 좋았네요.

 

와이프랑 상의하고 바로 결정을 해 구매 의사를 밝혔으나 그땐 이미 늦은 상황 재고는 이미 없고 예약을 해야 한다는 것 ㅜㅜ

 

일단 예약을 하기로 하고 몇일이 지나 게이트비젼에서 바로 보내온 블루에어 650E ㅎㅎㅎ 쫌 늦게 받을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빨리와서 기분은 좋았네요.

 

사용해보니 역시 왜 이렇게 블루에어 하는지 몸으로 느꼈네요 ㅎㅎㅎ

 

나중에 다른 가전제품을 구입할때도 꼭 스마트혼수가전에서 구입을 할 예정입니다 ㅎㅎㅎ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사용후기를 써 볼까요 ㅎㅎㅎ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카페 홍이*님의 이용후기입니다.

 

-----------------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