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예물세트추천] 고민고민중에 탁월한 선택! 나비드주얼리

2015. 6. 17. 11:14★ 결혼 이야기 ★



[종로예물/예물세트추천] 고민고민중에 탁월한 선택! 나비드주얼리



날짜가 코앞인데도 미루다 미루다 종로로 갔네요

일전에 남친이랑 롯데백화점 티** 골## 매장도 갔는데

역시 예쁜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군요

무지 고민했네요...

주얼리는 썩 좋아하지는 않는데 커플링만 명품으로 할까?

아님 실속으로할까?

그래서 결론... 예물은 실속있게 하기로 결정

플래너 소개로 청담 두곳 상담 받아보았어요

매장 분위기도 좋고 반지 설명도 친절히 잘해주시고

넘 맘에 들었는데 그래도 커플링 가격이 만만치는 않더라구요


회사언니가 본인이 했다며 만족한다며 소개한곳이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였는데, 신결동인증업체인줄은 몰랐네요~

다른곳도 가보기로하고 엄청 검색에 들어갔네요~~~~


청담보다는 분위기는 덜하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주차장도 있구 종로 오픈매장을 생각했는데 단독매장으로 잘꾸며졌더라구요~~


효성주얼리시티에 추천 받은 곳

아**, 일***, 나비드주얼리 세곳 둘러봤는데요

전 나비드주얼리가 괜찮았어요~~

순금으로 아주 실속있게 커플링만 할까 했는데 순금은 물러서 실용성이 떨어진데요...

그래서 비슷한 느낌의 커플링에 깔끔한 3부 목걸이 했어요~~

자랑질~~






흔하지 않은 프린세스컷 사각 다이아 목걸이~~

넘 깔끔하고 예쁜거 있죠??




이것저것 마니 해보고 화려한 스타일도 약간 흔들리긴 했는데

그래도... 사장님 추천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목걸이 했네요

다른 매장에 없는 디자인이었어요

회사언니가 꼭 가보라던데..

넘 고맙네요~~

커플링이 넘 심플한것 같아 살짝 고민되지만 신랑이 넘 맘에 드렁해서 그냥 양보키로 했어요~~

전 프로포즈반지 3부가 있거든요...ㅎㅎㅎㅎ

기다려지네요~~ 어서 받아봤음 좋겠어요ㅁ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www.marry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