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침구/신혼침구추천] 미단에서 신혼침구했어요~

2015. 6. 12. 11:49★ 결혼 이야기 ★


[신혼침구/신혼침구추천] 미단에서 신혼침구했어요~



예신입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침구 3세트 하고왔어요.

2년전에 친동생도 여기서 했는데, 소재도 너무 좋고해서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1. 첫번째

일단 침대세트로 미단브랜드로 백화점에 들어가는 모델로 했어요.

신혼가구가 원목느김이라서 깔끔한 화이트계열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자수도 아기자기하고 이집트모달 소재로 천연소재라서 너무 부들부들해요~

여기에 호텔용 솜으로 추가 구매했어요^^






2. 두번째

손님용 침구인데요. 이거 퀸사이즈라서 침구 세탁시에 침대에서 사용가능해요.

이것도 부들부들 천연소재이고, 무엇보다 양면이라서 너무 좋아요.

화이트랑 그레이 스프라이트~!! 손님안주고 저희가 더 사용할거 같네요 ㅋ






3. 세번째

여름세트예요. 풍기인견아시죠?

거기제품이에요. 회색 장미가 은은하고, 깔끔해서 맘에 듭니다.






매장모습이네요 ㅋ

이렇게 세가지세트 엄마께서 선물로 구매해주셨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은 제품 잘 구매한거 같아서 기대됩니다.

배송 잘 부탁드려용~

이상 미단 이용후기였어요~ 다들 예쁘게 좋은걸루 침구 준비하세요~^^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www.hsclub.co.kr)






SNS공유하기